비용보다 수입이 많을 때

물론 비용보다 더 많은 수입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비용보다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존재를 희생하지 않고 당신의 재정을 덮을 여분의 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당신이 통화의 약속 재산을 더 빨리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지출을 줄이거나 당신의 부채 지불을 증가시키기 위해 당신의 기존 수입을 증가시켜야 한다.

하나는 당신이 수입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

도달한 부채 대출 통합은 당신이 금융 탈출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들의 통합 계획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계획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계획, 많은 문제 없이 매달 제때에 당신의 지불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영국과 같은 소위 대출 국가이기 때문에 상설 주문이나 직불에 의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자동 지불을 설정한 후, 당신의 분할을 누락함으로써 보호하기 때문에 사기 방지. 이것은 당신에게 매달 당신의 계좌 안에 끊임없이 돈이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한다.

통합 그룹에 설치

부채 통합 대출의 목적은 절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다. 당신은 이미 더 많은 부채를 떠맡는 것에 대해 신중할 수도 있지만, 사실 당신의 총 부채를 줄이는 것과 관련된 다양한 큰 유용성은 가장 많은 수입 거래다. 그래서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우에만 통합 대출을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빚을 떠맡는다면, 당신의 상황을 당신에게 신용을 팩스로 보내지 않도록 하는 전략이 되어서는 안 된다. 상당히 위험해짐 현재 부채를 보다 편안하게 관리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알아채야 한다.

1) 세금!!많은 개인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을 우선시하지만, 부채 통합 과정에서 용서받는 어떤 부채도 과세 이익이라고 한다.

맞다, 새해에는 더 이상 큰 세금 청구서의 가능성에 대비하라.

통합은 작은 대출과 이자율을 결합하여 큰 대출을 고려할 수 있는 단일 대출을 고려하도록 권고한다.

따라서 결국에는 하나의 대출과 어떤 속도로 남겨지는 경향이 있다.

많은 이자율보다 하나의 이자 가격을 다루기가 더 쉬워진다.

만약 위의 어떤 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회사에 대한 좋은 부채 통합 대출 회사들이 공인된 것이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최근에 오랫동안 미납된 학자금 대출이었다면, 당신은 이 방법을 해결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부채 통합은 채무를 이행하기 위한 시도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입을 요구할 것이다. 대출로, 당신은 이것을 소유하지 않는 한 정말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DMP와 함께, 제3자 회사는 이 사람을 요구할 것이다. 반면에, 제3자가 상환 기간이 아니라면, 이자 가격을 인상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상환 기간은 10년에서 30년 사이.이 기간 동안, 당신은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이 사람을 필요로 한다.

월 상환액을 34%까지 줄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특별한 방법은 결론에서 두 배의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의 이유는 항상 즉각적으로는 아니지만, 당신은 이미 더 많은 부채를 떠맡는 것을 경계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사실 당신의 아이들을 사용하는 많은 훌륭한 일들이 있다.

당신의 총 부채를 줄이는 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수입이 많은 것이다. 그래서 그것이 진정으로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만 부채 대출 통합을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빚을 떠맡는 것처럼 당신에게 더 많은 신용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상황은 당신의 상황이 된다. 더 위험한 것은 현재의 부채를 관리하는 것과 관련된 약을 훨씬 더 쉽게 사용해야 한다.

신용카드 채무 협상은 현실 세계가 담보되지 않은 체납 구제 수단으로 매우 창의적인 선택으로 떠올랐다. 신용카드 회사들은 당신을 전체 과정을 거치게 할 전문직 종사자들이 있다.

그들은 필요에 따라 금융을 식별하거나 채권자들과 접촉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채권자를 이용한 협상으로 당신이 빚진 현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채무자들은 파산 사례를 제기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일대출 당신은 한 번에 정기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두 개의 신용카드와 한 개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신용카드는 월 100달러의 평형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수익 신용카드의 경우, 당신의 월 잔액은 50달러이므로 당신의 미납 잔액은 월 1,000달러이므로 당신의 미납 잔액은 월 1,000달러다. 만약 함께 뭉쳐지면 총 수수료가 230달러고 총 미납 잔액은 총 230달러다. 4천 달러

사람들은 빚을 갚기 위해 이런 기관들을 선택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더 편리하게 일을 하는 동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당신의 지불로 무엇을 하는지 의식할 필요가 있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해 그리고 구호 기관들 모두 일부 기관들의 수수료를 징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