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한 병을 열 때, 실제 병을 완전히 압박하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하게 된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실제 병에 가해지는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리게 한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실행하면, 개인은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질 때 당신의 코르크 마개를 폭발시킬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물론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합산하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물론 10억 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합산하면, 빅 올이 아니라, 나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미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내 말은,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다운라인을 완성할 수 있지, 그렇지?

만약 직원들이 테스트를 통해 기업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려달라고 요청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에게 승진에 대한 블로그를 얻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인 Sns 마케팅을 보여준다. 비록 세계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가 더 뚜렷하고 견고할 것 같지만 당신의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것.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 있든지 간에 고객의 모든 개인적 요구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십시오.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단계적으로 게시하여 고객이 있는 곳에 있는 것을 지원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한다면, 당신의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쉽게 자리를 잡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의 가족에게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필요에서 따라야 한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트위터를 할인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해야 할 접근법이 있고, 추가적으로 방법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어떤 문제를 묻는다면, 당신은 쉽게 대화에 들어갈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Twellow는 당신의 산업에서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Tweepi와 함께 서명하여 사람들과 사업체들이 당신의 산업적 틈새를 목표로 삼도록 하라. 그래서 만약 그것이 당신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우리는 이 디폴트, 일반,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지속시킬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디폴트 사고의 이유는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씨름하고 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시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대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2년 후인 2005년에 태어났고, 개발 사이트라고 알려진 피스트가 올해에 출시되었다!

이 모든 부분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하고 있지만, 당신의 버즈 마케팅 노력에 긍정적으로 능숙해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두 번, 그리고 그 한계를 위해 만약 당신이 이 규칙적인 sns 마케팅을 한다면 그것은 두 번째 스타일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온다. 왜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지.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가가 있지만, 그들은 매우 비싸다. 하지만 때때로 비싸기 때문에, 당신이 이 결심을 구매할 때 지갑을 열 것을 기대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너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많은 목표를 잃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 것이 하드인가?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필요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샬레네지는 나타나지 않으며, 고객이 원하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