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 조절은 단순히 잠을 자거나 친밀해지는 것 외에 침대에서 다른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자극 조절은 단순히 잠을 자거나 친밀해지는 것 외에 침대에서 다른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침대에 누워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전자책을 읽지 말라.

최면술을 이용한 수많은 연구들이 이미 진행되어 있다.

위대한 불면증 치료법 한 연구는 최면을 수면으로 사용하는 것이 주제를 잠드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또 다른 연구는 만성 불면증으로 고통 받는 시장을 가진 최면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환자들이 매일 밤 잠을 덜 깨우면서 잠의 수준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건강한 종류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칼슘이 부족하면 잠을 잘 수 없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시금치, 케일, 콜라드 또는 다른 녹색 잎이 많은 채소를 더 효과적으로 포함하는 것은 여러분의 졸음에 매우 좋을 것이다.

3) 차모마일 혼합차는 취침 직전에 꿀이나 설탕 없이 허브차를 마시도록 노력하라. 차모마일 혼합차는 요구의 완화를 장려하고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할 수 있다.

차를 다 마신 후에 바로 동의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는 잠자기 몇 시간 전에 운동을 해야 하지만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몇 시간 전에 운동을 해야 한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어떤 운동은 요가, 달리기, 걷기이다. 그는 또한 잠자기 전에 30분 동안 음악을 듣거나 읽을 수 있다.

그가 그 주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그가 하룻밤 사이에 이 사람들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그가 그의 모든 걱정과 생각을 나열할 수 있는 일기를 쓰는 것이 좋다. 상대 일정과의 대결, 타협은 잘 될 것이다. 그는 그의 파트너와 이야기하고 그들의 일정을 정리해야 한다.

그래서 기술은 서로를 보완해야 한다.

그리고 이 팁들 중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매일 한 번에 잠자리에서 일어나도록 노력해야 한다.

트립토판이 포함된 음식은 아미노산이 있어 개인이 졸음을 느끼게 할 수 있다.

트립토판 수치가 높은 음식은 달걀, 바나나, 구이 등이다. 국립수면재단에 따르면 탄수화물은 뇌에 트립토판의 가용성을 확장시킨다. 그래서 트립토판과 탄수화물의 건강한 간식을 먹기 위해 예를 들어 치즈와 크래커와 관련하여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나는 계란을 먹기 시작했다. 아침마다 계란 두 개를 먹던 나는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이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터넷에서 낮에는 피곤할 것 같았다. 그래서 그날 아침 달걀을 먹지 않고 저녁 식사 때만 먹어서 지금은 훨씬 더 쉽게 잠이 들 때 효율적이고, 상쾌하게 일어난다.

또한 수면제한을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잠을 자지 않는 한 실제로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단순히 사는 것은 사람이 낮에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다음날 밤 졸음과 관련하여 당신을 돕는다.

당신이 일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은 불면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명백한 시작이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하기 때문에 당신은 걱정하며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고 당신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노력하든 상관없다고 강조할 뿐이다. 일한다는 것은 우리의 생존의 큰 부분이다!여러분은 이 모든 시간의 상당 부분을 여러분이 완성하기 위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특히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침대에 누워있을 수 있는지에 대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그들의 수면 패턴이 개선됨에 따라, 그들은 보통 시간이 지날수록 허용됩니다

포도는 멜라토닌 멜라토닌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수면-깨어남 변이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조사관들은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포도 품종은 산지오베세, 네볼로, 멀롯, 카베르네 사비뇽, 크로아티아라고 보고했다.

당신은 잠을 자지 않고 TV를 보고 있기 때문에 깨어있는 TV를 보면서 누워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침대에서 TV를 보는 것을 멈추거나, TV에 나오는 것과는 반대로 여러분의 최면 마음이 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음악을 쉬게 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당신은 아침 늦게까지 잠을 자나요? 문제를 겪는 사람이 자주 없는 것은 여러분이 아침 일찍 발견을 위해 알람을 설정하고 싶은 것보다 늦게 자야 하기 때문에 밤에 잠을 잘 때 사용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해질녘에 딱 한 번 더 적절한 시간에 피곤하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장담할게. 사람은 잠을 못 자도 되고 낮의 피로도 덜 깬 수면은 역사의 한 부분이 될 거야.

요가와 같은 실제 신체가 명상 기술을 뒤로 젖히게 하는 방법을 시도하면 마음의 평온한 상태를 시작할 수 있고 온몸이 부드럽고 클래식한 음악을 듣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완 상담에서 특별히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향기로운 기름, 향, 촛불도 있다.

적절한 접근법은 거짓말을 유도한다.

하지만, 당신을 다시 제대로 잠들게 하는 입증된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의식하고 싶다. 한 가지 기술은 당신의 시력을 닫는 동안 뇌와 신체를 사용해야 한다.

이 치료법은 뇌 호스팅이라고 불리는 정신 운동을 사용한다.

그것은 하나의 숫자에 사용되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