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존 월– 지붕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5) 존 월- 지붕을 통해 거꾸로 뒤집힌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처럼 빠르게 그리고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또한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날렵하기 위해 매우 빠른 속도로 그리고 그는 지금까지 공을 뒤집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그렇더라도, 월은 아마도 이 특별한 리스트와 함께 이 특별한 리스트를 더 높이 평가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증명하도록 내버려둬라. 우리에게 먼저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환상의 소유자인 원더랜드 CP3가 NBA에 대해 가장 뛰어난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진 선수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는 또한 이번 시즌에 평균 3도루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에 게임을 거의 3도루로 위협한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려놓는 것은 힘든 일이었다. 헤스가 수술에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큰 걱정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찢어진 메니스커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안전놀이터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코치로 활동했다. 그는 1990년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최근 그는 NBA에서 50명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전반적으로 카페 세계는 나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웹에서 이것과 함께 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비디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NBA 농구 경기 경험과 함께 이 게임은 NBA 2K8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몰입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믿게 만들었다. 아마레 스토 때문에 듀엣 커버 오프 운동선수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입단할 수 있는 만큼, 그나 디자이너들이 이 게임을 설득력 있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을 달리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레크리에이션의 흐름을 바꾸고 대부분의 재능은 운에 비해 우세하다. nba 스케줄의 길이는 베터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준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할 자긍심이 있고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멋진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것이었다.

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 될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진행하는 것 뿐이고, 팀 던컨도 그들의 특별한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를 위해 사냥을 다시 한 번 이끄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 2009-2010년 동안 4시즌 동안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클리어,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테두리에 오르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코팅한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그는 계속해서 에반스가 농구와 그로부터 성숙을 위해 노력이 부족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그를 9개의 흠집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내 경험에서 곤혹스러워한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다. 그는 가끔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존재하는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라. 첫 번째 돌을 던질 수 있는가?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판타지 구단주 파이프 드림 CP3가 NBA에 대해 가장 뛰어난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진 선수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를 사용하여 위협적인 경기를 한다.

2011년 시즌에 폴을 1위에 올려놓는 것은 힘들었지만 헤스가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메니스커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래 사이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당신의 고등학교에 관한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약간의 스트레스였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고군분투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포스트를 먹이고 기회를 개발하는 그들의 능력은 매우 끔찍했다. 아주 재능 있는 최전방을 위해 다행히도, 그의 신체적인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