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것을 만들 방법을 찾아라

더 많은 방법을 찾아라. 이것은 대학 학위를 받는 형태로 올 수도 있고, 보통은 탄수화물이 더 높은 직장에서 이미 교육을 받은 것이 성공의 필수적인 열쇠 중 하나이다. 특히 당신이 큰 봉급을 받는 것이 성공의 열쇠일 때 말이다.

만약 사람들에게 기쁨과 자유가 우리의 돈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관한 것이라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다룰 필요가 있고, 우리의 돈이 우리를 통제할 수 없다.

나는 이것이 확실히 너를 너의 할아버지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아직 현금과 관련된 저축의 좋은 방법이다. 단지 몇 분 동안 돈을 지불하고 당신이 이미 구매하려고 했던 것들에 대해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매년 1달러를 절약하게 될지도 모른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몇몇 놀라운 고객들을 온라인으로 확인하라.

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정도를 요구하거나 그것이 어떻게 좋은 의미를 필요로 하는지 알지 못하는 개인 금융에 대한 많은 성공 원칙들이 있다.

그런데, 지혜는 요즘 상식도 아니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모순이다.

동시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행동 내의 결과가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들 중에서 기껏해야 할 여유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가장 현재의 집을 사길 원한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 당신은 오히려 상황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복잡한 계획이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항상 재정적인 문제에 부딪힐 수 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에 대한 훨씬 더 현명한 생각이다. 그리고 당신이 1년 임대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그 조건을 알아야 한다.

1) 서점과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 시간 제한에 대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가 없어지거나, 저축 계획이 시작되거나, 투자가 많이 필요한가?1) 서점에 가기 전에, 도서관으로 알기 전에, 당신의 특정 단계에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가 없어지거나, 저축 계획이 시작되거나, a에 필수적인 투자인가?

즉, 우리는 표준 기술로 새로운 제품을 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꽤 많은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을 보고, 신뢰할 수 있는 사업 조직을 찾고 싶다면, 이것은 사람들을 우연히 만나는 것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회사들은 수백만 명이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아는 가장 좋은 방법.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저가의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돈에 관한 가발에 발을 들여놓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사실이다. 불필요한 유형에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말고, 집에 가서 이 기회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이제, 수리비와 관련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반복되고 피할 수 없는 청구서의 목록을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에서 다른 청구서를 만들고 요금을 부과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어떻게 돈을 쓰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만 명확히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부채결제는 채무의 일부를 탕감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문구다. 지금, 부채의 양은 당신이 관련 요인에 의존하는 용서를 발견한다는 것이다. 이해할 수 있는 분산, 50%는 당신이 빚의 50%까지 감소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수치 웹사이트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이 빚을 덜 졌을 때 당신의 개인 금융 상황에 대한 그들의 손을 되찾는 것이 훨씬 쉽다!

정보 제공 금지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개인 금융 팁이었고 엄청난 수의 웹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훨씬 더 무료인 경우, 당신이 돈을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장소는 통합 또는 결제를 결정해야 하는 경우, 게다가,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지원 정보로 돌아가면서, 온라인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에도 돈을 쓰지 않는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따라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나 집을 구입하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한 다음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금전적으로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