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우리 나라에서는 15초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 환경을 침해하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교체하는 시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가 더 이상 그곳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야 무언가를 얻게 될 것을 기억한다.

처음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가정 보안 경보는 가족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때때로 도둑들은 범죄를 저지르는데 100% 헌신하지 않는다. 경보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하면 들리는 경보는 도둑이 원격으로 작동되는 조명(일부 경보 회사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기능)을 피하게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의무적이다. 여기 바로 그렇게 하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단계들이 있다.

개는 우리 집의 가장 흔한 경비원이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일지라도, 보안은 여전히 그들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독이 든 음식을 받았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도 위험에 빠뜨렸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방해를 감시함으로써 이 작업은 경보가 트리거되는 방에 동작이 있으면 제어 박스로 신호가 전송되고 경보가 울린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특정한 거리에 도달할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불을 켜두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다.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행해지므로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고 있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 조치를 시험해 볼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정말로 포괄적인 보호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내기는 가정 경보 시스템이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범죄 진입을 감지할 수 있는 다양한 센서를 특징으로 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해도, 그들은 잡히게 될 것이다. 일단 감지되면,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체들이 이런 종류의 시스템을 이용하고 당신의 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텔레비전 광고는 당신을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보호할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파출사무소 있다.

현실에서, 그것은 단지, 침입자가 문을 열고 들어가는데 몇 초가 걸리는데, 가족들이 저녁을 먹거나 텔레비전을 보면서 앉아 있는 동안에 말이다. 첨단 기술 보안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할까?

쿠폰: 요즘, 쿠폰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쿠폰이 거래를 하는 좋은 방법이고 가정 보안 경보기는 남겨지지 않았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으로 가정 보안 경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출입에 대해 잘 확보되어 있는가? 여기에는 미닫이문이 열리지 않도록 문의 상단 또는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와 문턱이 포함된다.

사법당국은 보안의 외부 징후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카메라와 함께라는 것을 말할 것이다. 여기 상위 3개의 가정용 보안 카메라가 있다.

전화 다이얼러 시스템은 정확히 이와 같이 들리는데,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이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다이얼을 돌린다. 그 후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거기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안전 조명은 가정 보안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의 핵심 요소로서, 어슬렁거리는 사람들을 멀리하는 좋은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문에 있는 누군가를 비출 수 있는 빛을 가져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밤에 당신의 문에 오고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실내 조명의 일부를 위해 외부 조명을 비활성화할 것이고,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휴가나 언제든지 당신의 집에 있는 것을 시뮬레이션하는 좋은 방법이다. 연장을 위해 자리를 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