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경보음이 울리자마자 침입자는 이미 당신의 재산에 들어갔다.

보통, 경보음이 울리자마자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재산에 침입했다.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들리는 경보음 사이에 생각할 수 없는 시간대를 수행할 수 있고, 범죄자들에 도착하는 경찰은 몇 분 안에, 때로는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은 당신의 집에 침입하여,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할 수 있다는 것을 극도로 알고 있다.

그리고 그 후, 재빨리 후퇴한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문을 닫은 채 울타리를 지키는 것이 너의 습관이 될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의존성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할 시간이 있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침대 마당에 온통 보관하는데, 여기에는 자물쇠가 포함되어 있다.

비록 그것이 실제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겠지만,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은 줄어들 것이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라이브 사용을 통해 이 딜러 프로그램이 제품 판매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시겠습니까? 그들은 언제 질문을 할 수 있을지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거의 모든 것을 필요로 할 때 항상 그곳에 있는 당신 자신의 제휴 매니저를 확실히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거주지 주변에 당신의 보안 회사 데칼을 배치함으로써 당신의 집과 함께 보호된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도둑이 노인의 집을 소유한 사람이 알람 시스템으로 그들의 외출을 저지할 수 있는 구역에 있다면, 대부분의 강도들은 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정 보호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동 탐지기는 가정 보안 필수품의 마지막 부분이 될 것이다. 인기 있는 여행 지역에 위치하는 것보다 하나의 탐지기만 설치하기 위해서 다양한 다른 말로, 침입자가 있다면, 그는 당신의 재산에 있는 많은 방을 놓칠 수 있지만 헤스는 앞 복도를 걸어갈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이동 탐지기를 위치시킬 수 있다.

따라서, 그들은 반대로 복도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어느 시점에 그보다 보호되는 문을 통과하지 않고 당신의 집 안에서 침입할 수 있다.

복도를 지나 이동 감지기를 밟아 경보를 발동시키다

모든 가정용 경보기는 배터리 백업과 함께 제공됩니다. 정상적인 가정용 전원이 손실되면 Cpanel은 여러 가지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이 켜져 있는 동안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전원을 점검하지 않고 최 인력사무소 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먼저 할 일들 그들은 정의상 가장 싸고 단지 당신의 에너지와 노력의 일부를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들은 당신의 집이 아니라 당신의 이웃에 대한 보호를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인 지역 감시 기술을 시작하거나 가입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무료다. 그리고 당신이 이미 지역적으로 존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역 경찰국에 Speak을 하거나 가입하기 위해서.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이 한 번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매년 6채의 주택과 관련된 한 채는 강도가 될 것이라고 경찰은 우리에게 보고할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는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주거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통제적인 곳은 문의 부동산에 대한 무선 보안 카메라를 통해서이다. 문에서의 변화 – 당신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머니가 가택보안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기술자가 거절하고 고객이 추가 부품을 요청하기 시작하면 취소, 인수를 시도하는 것이 엄청난 문제가 된다. 보통 당신이 사용하는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이나 무료 서비스 달을 제공함으로써 패키지를 저장하려고 할 것이다. 브랜드 파트너는 당신에게 사람들에게 양보를 청구한다.

이 금액은 당신의 사업 수익의 맨 위에서 바로 나온다.

모든 사람은 가정을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시스템의 종류나 사람이 설치한 시스템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할 것이라는 경고를 하기 위해, 내가 알고 있는 집 주변에 그들이 왔다고 해서 그들이 창문 안에 배치하지 않는 것은 건강관리 우선순위가 매우 촌스럽다고 느낀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또한 가정 보안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도둑들을 겁주는 데 적절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에도 그들의 아파트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평면 스크린 TV나 Xbox를 찾아서 빈 상자를 길가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사람들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자,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집 전체 영역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카메라를 사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에게 주어질 실제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