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과 효율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여러분의 애완견과 훌륭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애완견과 효율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여러분의 애완견과 훌륭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고 그들이 주인으로서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의 애완견 복종 훈련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 둘 다에게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여러분의 애완견 복종 훈련을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물건을 복제하고 다시 한 번 복제하고,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 번, 그리고 만약 당신의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일차적인 강화물이라면, 반복은 가까운 두 번째 카닌은 당신이 처음 그것들을 공개했을 때 복종을 발견하지 못한다.

그리고 세 번째가 아닐 가능성이 가장 높다. 배우기 위해서는 애완견은 복제된 교훈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것을 한 번 더 검토하는 것이 피곤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애완견이 효과적으로 훈련되기 위해서, 그 반복은 해결될 것입니다

더 작은 크기, 더 작은 감시자가 더 큰 고정관념적인 경비원보다 덜 가능성이 있는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은 더 많은 장점이 있다.

또한 그들은 더 적은 면적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깨끗한 집에 압력을 덜 가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아이들 주변에서도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작은 통조림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제거할 때 그만 고양이파양 큼 가치가 있다.

결국, 쥐는 푸들이 귀엽거나 그렇지 않은지를 알릴 수 없다. !

하네스, 끈, 칼라 유형 – 개 훈련에서 어떤 종류의 끈, 하네스, 칼라를 사용하는가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더 크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의 끈을 잡아당기는 개 한 마리를 소유한다면, 목줄이나 쇠사슬을 사용하는 것보다 당신의 동물을 통제하기 위해 하네스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적절한 도구는 훌륭한 애완견 훈련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이 여러분에게도 최선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을 산책시키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위치에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의 이웃이 여러분의 지역에 개를 기르는 개념에 반응할 것인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가장 이해한 이웃들도 애완동물 짖는 소리에 짜증을 낼 수 있다.

특히 그것이 전혀 아무 요인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면!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믿는 것, 끈과 애완견이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틀렸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에게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산책에 대해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에 반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끈에 문제가 있는 대부분의 개들은 단지 야외에서 뛰어다니며 그들을 기다리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의 애완견이 끈을 잡아당기면 다시 한번 걷기 전에 여러분의 옆에 앉으세요.단순히,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그들의 걸음을 멈추는 것과 연관시킬 것입니다

일관성은 적절한 나쁜 습관을 지속적으로 훈련시키는 데 가장 큰 가치가 있다.

애완견도 잘할 때 보상하라. 개에게 명령을 가르치려고 할 때, 일정에 따라 머무르는 것이 최선이다. 훈련을 시작하지 말고 며칠 동안 미루고 다시 그 습관으로 돌아오라.

평화로운 곳에서 연습하라 – 다른 기분전환의 수에 상관없이 공원에 가서 개들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 목표일 수도 있지만, 이 지경에 이르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애완동물이 가능한 한 두 번의 산만함으로 조용한 곳에서 훈련되어야 한다.

하지만 훈련이 끝난 후에, 그들을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서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훈련 내내 그들의 좋은 습관을 위한 최종 시행훈련은 하룻밤 사이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또한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애완견을 훈련시킨 다른 개 주인들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직접 훈련을 할 기질과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단지 전문적인 애완견 피트니스 강사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필요한 훈련을 제공할 때,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 부적절한 또는 불충분한 개 훈련 제공에 대해 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곤경

여러분의 훈련을 강화하고 애완동물의 삶을 통해 새로운 명령을 통해 발전시키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결코 멘토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

둘째, 훈련시간이 잘 될 때 친절하고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것을 이해하거나 바로 얻을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면, 트레이너로서 결코 페널티를 훈련 방법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애완동물을 처벌하는 것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고 당신이 실행하는 종류의 페널티에 따라, 당신이 다른 당국과 곤경에 처하게 될 수도 있다.

항상 당신의 애완견에게 친절하게 대하라.

어떤 개 훈련 도구가 개 유형에 이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