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가지 방법만이 있어야 한다: 프로그램을 지금과 같이 받아들이는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만이 있어야 한다: 지금과 같이 프로그램을 받아들이라. 그것은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것, 그리고 심판하는 것,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가져가라.

프로그램을 받아들이고도 빠른 식단으로 선택할 수 있는 엉망진창이 되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정반대다. 실제 몸이 원하는 것을 천천히, 정말로 음식을 먹음으로써, 제대로 먹고,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이 아닌 당신의 몸을 발견하라. 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의 생명과 다른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다.

왜냐하면 음식은 확실히 유일한 에일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는 배 모양이다. 엉덩이와/또는 허벅지가 인간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을 포함한다면 이 프레임이다. 생일 슈트 퍼레이드는 이 스킵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입어본 모든 청바지는 실제로 이것을 알고 있다.

홀마크는 당신이 배 프레임이 될 것이고, 배 모양으로 복잡한 청바지를 갈 수 있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배 모양, 재산 더 많은 목표를 통해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 내에서 날씬하고 아름다운 장의를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돌리는 것

내 체외수정 파트너는 “웹 사이트가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는 것은 자동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이 비유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임신에 대한 도전을 야기하는 것은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임신될 수 있는지에 대한 영향을 자주 받지 않고 개인 출산은 생리적으로 다르다. 단지 아기를 갖기 위해 당신의 몸이 필요한 것이 단지 출산하는 방법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말이다. 그리고 그것은 끝난다. 도움이 된다는 것은 한 신체 기능(개념)이 반드시 다른 신체 기능(출생)을 제한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라. 예를 들어, 걸을 수 없지만 위치에 있는 많은 여성들이 시작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직업병을 앓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스스로 맡는 일을 하고 전문가들을 통해 조언이 필요한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분명히, 다음의 질병 조건들 중 일부는 간단한 행동과 절차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혈액 순환과 림프액 이동이 당신의 시스템 부분에서 혈액 순환을 강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질 수 있다.

자기 자신과 함께 서로를 위해 넘어지다. 육체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사람들을 기린다. 찬스는 꽤 좋다. 비록 여러분의 몸이 임신을 하지 않았다면 – 당신의 몸이 그것을 원했다면 – 당신의 폐가 호흡하고, 당신의 심장이 뛰고, 당신의 위가 소화되고, 동시에 간이 당신의 피를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라. 당신의 태반이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의 삶을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지탱하는지 주목하라. 사실, 체격은 수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적이다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매체는 일반적으로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스트레스를 번성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이 매체는 긍정적인 사람들, 긍정적인 미디어, 긍정적인 장비들로 자신을 둘러싸면서 가능한 한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

출생에 관한 긍정적이고 지지적인 책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믿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배우기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과정 때문에 포함한다.

I의 어떤 책도 Na May Gaskin이나 Barbara Harper는 또한 출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는 것과 관련된 멋진 일이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와 공격성의 징후와 증상이 사라진다. 그들을 돌볼 때 현명하게 선택해야 하고, 그들을 계속 유지해야 할 때마다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I Corinthians 12가 가르치듯이 그리스도의 물컵, 교회에도 같은 진실이 있는 흥미로운 진실은 무엇인가? 단결이나 다양성? 물론, 두 신체 모두 단결 없이는 신체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 다음에는 항상 관련이 없는 작품의 모음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신체는 다양성 없이는 확실히 신체가 될 수 없다. 또는 그것은 모두 하나의 특별한 것이 될 것이다. 그래서 신체가 행동할 때, 항상 우아하게 표현된, 정신에 의해 지시된 단결.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처럼, 이러한 행동들은 이 구절에 따라 신체가 할 올바른 것으로 밝혀질 필요가 있다.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간주한다면, 출장안마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기 위해 체외수정을 훌륭하게 보인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다(또는 영원히!). 쉽지만, 이 도구는 정말 가치가 있다

몸의 90%가 물로 생성된다. 그것은 꽤 멋진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