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주인으로서 결국 사장이 된다는 것을 번역한다.

이것은 당신이 결국 사장이 되는 주인으로서 당신의 개가 당신이 그 무리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알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는 그 위치를 직접 시각화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부정적으로 보호하려고 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애완동물과 함께 개, 추가적으로 고양이를 훈련시키는 것을 막는 클릭 훈련에 대한 수많은 오해가 있다.

클릭 훈련에 대한 고양이무료분양 가장 널리 퍼진 신화는 그것이 훈련에 대해 어떤 것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개들은 당신에게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그것을 하려고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전형적으로 그는 그것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더 빨리 배워야 할 것이다. 그에게 앉거나 디스크 던지기를 잡도록 정말 멋진 가르침을 줄 것이다.

훈련이 시작되고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할 때, 훈련사로서 단호하고 강아지에게 당신이 주인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아마도 가장 어려운 개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실제 훈련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

크레이트 훈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화분 훈련 문제를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다.

개가 자신의 숙소라는 것을 안다면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주지 않을 것이다. 또한 애완동물에게 어울리는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이 그의 안전한 장소가 될 것이고 집에서 또는 저녁 시간에 반응할 때 그곳에서 행복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말에게 홀터의 목적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집니다. 개는 이런 유형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개인적인 부상이 가장 적을 것입니다.

또한 집의 모든 지침을 일관되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단지 그를 그곳에 올려놓는다면 한 사람이 가구나 침대의 물건에서 개들을 떼어놓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기 위해서.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그가 왜 다른 사람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꾸짖는지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최고의 개나 강아지 훈련으로, 당신은 밖에서 그들의 애완동물을 덮는 것을 도와서 교수형을 하는 동안 더 좋은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산책할 때,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덮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이 멈추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를 명령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로 걷는 동안 좋은 속도를 위해 개를 보존할 것이다. 훨씬 더 좋은 개는 여러분이 걸을 때 여러분 뒤로 질질 끌고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를 잡아당길 필요가 없는 훈련에 이어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강아지에게 맞는 크기를 선택하는데 주의하기 위해 당신의 목의 외딴 스크러프를 사려고 할 때 당신은 또한 다른 순간을 사용할 때 그 옵션을 찾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 번에 여러 마리의 개에게 사용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러한 거리를 지원할 유닛을 찾아라. 당신은 어떤 거리에서 훈련할 것인가? 훈련용 칼라는 20피트에서 적어도 1마일까지 훈련을 지원할 수 있다.

따라서 개 훈련의 기본을 고려하기 위해서는 훈련에 너무 많은 것을 예상하지 않는 것이 짧은 폭발로 이루어져야 하며, 당신이 방문할 때 개들을 이해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가 쥐어짜려는 필수적인 시도를 꽤 많이 파악하기 전에 실제로 너무 많이 시도하고 덮는 것은 실수다. 강아지는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운 강아지를 더하게 될 것이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들의 삶을 통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키는 것을 결코 중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에게 훈련이 주어지면, 그가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그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많은 칭찬과 함께, 훈련 중에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감사할 것이다. 그 또는 그녀가 다른 시간에 도달하지 못할 것을 치료한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라 – 강아지가 잘 할 수 있도록 더 나쁜 조작을 해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매 세션을 끝내라.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개들 마음속에 좋은 k9 훈련 없이 그 세션이 어떻게 주로 처벌에 관한 것인지를 주입하는 경향이 있다.

강아지를 클릭하는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들은 여러분의 개를 직접 훈련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한순간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수요일은 쓰레기 같은 날이다. 우리가 쓰레기 통 안에 가지고 오는 우편물을 가지고 오는 오래 전에 우리는 큰 소리와 부피가 큰 통이 강아지를 겁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바보처럼 굴고 개와 함께 웃는다면, 계속해서 사실적으로 걷고, 당신의 강아지가 곧 이 일을 끝내는 동안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