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데스크톱이 단순히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일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 닫기를 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데스크톱이 단순히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일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 셧을 설정하면 데스크톱 셧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일정한 장소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노트북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줄 잉여금이 있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전시회가 있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을 사용하여 그것을 마주보도록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당신은 부상 없이 연장된 체류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노트북이 가볍기 때문에, 사람은 쉽게 그것들을 가지고 다닌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밝아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측정보다 가벼운 3~4개의 추가 무게만큼 가볍다!

델 컴퓨터 회사는 그 경력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 이것은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일 수 있다.

단점은 제한적인 행동일 수 있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고르고, 종종 비싼 부품을 고르는 경향이 있다.

보통 공급자들은 더 최근의 부품을 위치시키는 것과 함께 그들의 컴퓨터를 더 잘 동기부여를 하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또한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하고, 정신을 얻는 것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동하는 시청자일 수 있지만, 유일한 사용자들을 흠뻑 적신다.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도 일해야 한다.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칼로리의 강력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하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전문가로 알려진 노트북을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 영화를 보는 뛰어난 방법이다. PC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처리할 수 있는 영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손 계산기는 미국 전역의 여러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영국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틈새에 있는 연못 건너편에서 온 영화가 그것을 구입하고 그것을 본다면 기본 데스크톱 높은 구경과 품질을 원하는 경우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공급되는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실제 이유는 영화 하나하나를 보는 데 아주 좋다.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면, USB 유형과 비교했을 때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PCI 무선 데스크탑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강력하게 제안되었다. 이러한 장치들은 설치의 PCI 슬롯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이것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면, 컴퓨터 기술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단지 특정한 참조점들만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짧은 시간에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입해야 할까? 온라인에서 나는 판매 압력 없이, 나의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고, 보통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로 나는 모든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영역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웹 동안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괜찮은 선택이다. 대학 지원 서비스의 경우, 질문이 있을 경우, 그리고 많은 더 큰 온라인 상점들이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브랜드로서도 많은 HP 노트북 컴퓨터들이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져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필요로 하는 컴퓨팅 강점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을 백팩에 넣고, 차 안에 넣고, 사무실 서랍에 넣어서 걸어 놓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보다 가지고 있는 하나의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필요할 때마다 나가

이제 자료는 PC 컴퓨터 수리 전문가의 앞판을 빼앗아서 소프트웨어로 수동 도서를 참조하여 특정 지침을 얻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앞면을 제거하기 위해 탭을 눌러야 한다.

이제 컴퓨터를 통해 전면 패널을 완전히 가져가라.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할 수 있는 스토리지와 메모리를 잘 갖춘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하면 주말을 편안하게 보 ssd교체 내고 감상할 수 있으며 랩톱에서 24시간 이내에는 원하는 저장 공간이 부족하고 외부 메모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노트북의 비용에 대한 강조만 할 수 있다.

프로세서에 나타나면 몇 가지 다른 제품으로 볼 때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할 경우 좋은 i5 또는 i7 제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진보가 있는 100GHz

새로운 데스크탑 기술을 구입할 수 있는 웹샵이 많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심지어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