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뭘 해야 하지? 잠재적으로 구하기 어려운 SERPS는 사람들이 클릭했을 때 기대했던 결과를 보지 못했을 때, 단지 내 404페이지(정치적이지만)만 다른 곳으로 갔을 때 낭비될 것이다.

그래서, 내가 뭘 해야 하지? SERPS를 얻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이 클릭했을 때 기대했던 결과를 보지 못했을 때, 단지 내 404페이지(정치적이지만)만 다른 곳으로 갔을 때처럼 낭비할 것이다.

어쨌든,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쓸 수 있는 서 작가를 고용할 예산이 없다면, 나는 당신에게 SEO 친화적인 기사를 쓸 수 있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어렵지 않아, 약속할게.

당신의 신뢰를 높이세요. 올바른 훈련과 재능으로 고객은 당신을 그저 똑똑하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정말로 똑똑해서가 아니라 고객이 당신 자신의 사업인 것처럼 보살피기만 하면 됩니다. 고객이 지구상에서 최고의 웹 마케터와 SEO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면, 왜 그들의 거품이 터지는가? 당신은 그들을 번영하게 만들고 그들은 당신을 번영하게 만든다.

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검색 엔진들은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엔진 친화적이 될 것입니다

음, SEO 기사 작성은 매우 비슷해. 첫째, 어떤 주제나 키워드를 원하는지 결정해. 예를 들어, 장식용 램프를 파는 거지? SEO 기사 작성 과정에서 장식 및 램프를 나열하고 사람들이 항상 사용하는 장식 및 램프 단어와 관련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공통 단어이기 때문에 SEO 기사 작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웹 분석 능력이 좋지 않은 경우, SEO 회사에서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호스트 회사가 검색 엔진 방문자 수와 실제 검색어 사용 등 적절한 통계를 제공할 수 없다면 어떻게 SEO 회사가 잘 할 수 있는가?

물론 나는 다른 사이트의 임무와 경쟁하는 매우 일반적인 키워드에 대해 구글에서 1위를 보장할 수 있다.

금으로 기다릴 가치가 없는 SEO. 쉽다. 첫째, 당신이 주요 보유자일 때, 우리는 구글 주식의 약 10만 주를 구매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구글에게 뇌물을 주어 당신이 1위를 차지하도록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의 주식을 야후포겟에게 팔 것이다. 검색엔진은 거미(검색엔진 거미는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인덱스 페이지로 기어가는 검색엔진)를 미세 조정하는 데 계속 노력하면서, 만만치 않은 구글처럼 검색엔진은 독자가 SEO 기사를 지나치게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어떤 검색엔진이 키워드로 웹 콘텐츠를 지나치게 과장하는 사이트를 금지하거나 차단하기까지는 하지 않았다고 결정했다. 그러니, 제발 조심해요

불행히도, 실제로는, 제출이 있거나 제출이 이루어진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의 목록을 요청할 수 없다. 평판이 좋은 SEO 회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사이트가 제출된 검색 엔진, 제출 날짜 및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서면 월간 보고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는 최적화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고 심지어 약속된 것이 발생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웹사이트 제출이 심지어 이루어졌다

고객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다음 상황을 고려하면, 고객은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에 의해 유지된다. 서사는 비즈니스, 제품 라인 등에 대한 일반적인 고객에 대해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한다.

이로부터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고 고객에게 검토하고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내도록 요청받는다. 비즈니스 리포트는 1년 이내에 변경되지 않는다. 고객은 구글, 야후, MSN에서 수십 개의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다

이제 나는 항상 내 통계를 잘 지켜봤지만, 요즘 구글에서 나온 결과들, 구글 이미지에서 나온 그것들 역시 더 이상 구글에서 나온 결과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리고 아이드가 텍스트 검색을 위해 구글 등에 탱크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오래된 통계 패키지가 구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포스터는 여전히 구글 이미지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겼지만, 나는 구글 분석 통계를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알아냈다. 서비스 ID는 최근에야 고객이 검색 엔진 및 SEO 이벤트에 따라 고객을 유지하기를 기대하여 가입했다.

이미 이룬 성과를 인정하고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말고 승리를 벤치마킹해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 사이트 순위확인 객의 승리도 축하해야 한다는 것이다!결국, 당신은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만드는 웹사이트를 만든다면, “와, 정말 대단한 거야!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넣은 것으로 시작된다.

많은 SEO 제공업체는 비윤리적인 스팸 관행을 사용합니다.왜냐하면 저렴하고 구현하기 쉽고 매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이를 사용하는 모든 제공업체를 주의하십시오

이제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지적하겠다. A사의 검색 엔진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