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여름 결혼식은 기본적으로 큰 파티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그 대신에,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커플처럼 두 명의 사랑스러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공유하기 위해 함께 할 놀라운 기회가 될 겁니다.

당신의 여름 결혼식은 기본적으로 1대 파티가 되지 않을 것이고, 대신에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커플처럼 사랑스러운 두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을 공유하기 위해 함께 할 놀라운 기회가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삶의 특별한 순간을 멋진 순간으로 만드는 훌륭한 묘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작은 결혼식을 제안할 때 꽃 비용은 최소한으로 인식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큰 결혼식을 올릴 때보다 당신의 케이크도 더 작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빵집과 함께 가서 호 부스터가 올바르게 나타날 것을 걱정하기 보다는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자신을 고용할 수 있다.

첫째, 꽃의 올바른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꽃장식의 가장 필수적인 요건이 될 수 있다.

또한, 결혼식의 주제를 염두에 두고, 완전히 반대되는 꽃이 필요한 꽃의 종류를 선택하면 장식을 망칠 수 있다.

따라서 장식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특별한 시간으로 꽃과 관련된 권리를 결정할 수 있는 결혼식의 완전한 범위가 있다.

하지만 내가 결코 두고 갈 수 없는 진정한 노력은 다른 사람들만큼이나 특별했다. 나 텐가 는 그것이 음식과 와인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은 분명히 차이를 만들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가장 효과적인 조합이었다. Merlot 와인의 세부사항을 얻는 것, 그것은 특히 결혼식만큼 특별한 행사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가 아니다. 이 종류의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하지만 여러분이 잊을 수 있는 강한 맛은 실제로 고기를 먹어야 할 것이다. 그것의 향기는 단지 사람들을 그 사건에 대해 매우 행복하게 만드는 매우 유혹적이다.

물론 그것은 모두 당신의 휴일로부터 멀어지는 욕구와 개인 욕구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구입한 결혼식에 공통 통로 주자를 갖는 것이 괜찮다면, 그것을 기다리고 주문하지 마라. 그것은 솔직히 큰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식 사이트를 만든다. 하지만, 신선한 꽃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책정할 필요가 있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그것을 당신 자신이나 알려진 꽃집 주인이 줄인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일반적으로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홀까지 경건하게 옮겨지고 결혼식은 거처를 차지해야 한다.

책은 세워진 공사에 캐노피가 있는 팔란킨에 안치되어 있다.

아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으로 알려진 실제 시크교 사제들을 행한다.

아칸드 길은 그 과정에서 최종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소중히 여기는 시간 특별한 커플이 성서에 온다. 너의 미래의 아내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입고 있다.

보통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금본드로 수놓는다. 몇몇 웨딩드레스는 4천 달러까지 들 수 있다.

꽃과 관련된 것은 어떤 여름 큰 행사 행사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일 수 있다.

결혼식은 장소의 모든 면을 장식하고 구경꾼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 없이는 불완전할 수 있다.

컬러풀한 여름 꽃들은 그 행사와 함께 아름다움을 더하고 신선함을 퍼뜨린다. 당신은 손님 명단을 만들고 손님들을 위한 초대장을 구입해야 할 것이다. 몇 가지 종류의 초대장을 이용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과 마음에 맞는 어떤 것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지 말아야 한다.

한정된 예산 행사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손님들에게 꼭 말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그들은 그 행사에 적절히 옷을 입을 것이다. 그리고 기후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날씨 정보를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여러 번 꿈을 꿨던 겨울 신부가 된다는 것은 언제나 멋진 하얀 눈을 배경으로 즐길 준비가 되거나 흥분되고 짜릿한 겨울 동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시아의 결혼 문화는 다양한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 결혼식은 결혼식 주말 외에 관련된 행사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은 중국 결혼식에서, 심지어 여기서도 음력을 따르고, 하루 없이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아시아 결혼식은 훨씬 덜 재미있다.

결혼식은 여러 가지 미친 장소와 특이한 장소에서 열렸고, 몇몇 이상한 상황에서 코믹콘, 스포츠 행사, 열기구에서 결혼식이 있었고, 스카이다이빙과 많은 다른 독특한 지역들은 흥미롭고 잊을 수 없는 주제를 만들기 위해 특이한 장소를 선택할 때 기회를 이용한다.

방문객들은 또한 특별한 기억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특별한 세계의 어느 누구도 아시아 결혼이 한 부분이 되기에 가장 좋은 결혼식 중 하나라는 사실에 동의할 것이다. 그들은 전통, 문화와 함께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