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히려 부자가 될 수 있는 유망한 것을 사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유망한 것을 사는 것이 오히려 진실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라고 말할 것을 권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방향에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하는 가장 큰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실제로 빨리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리 일을 하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나는 업계의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확인하기 위해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추천한다.

조직을 알아내는 과정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면, 끊임없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당신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미래에 추가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훌륭한 웹 호스팅 비즈니스를 확보하십시오. 매우 중요합니다. 저렴하게 웹 호스팅 회사를 구하고 싶지 않습니다.이 방법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일상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임을 발견하라.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및 방법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려면 무엇이든지 정말로 빠르게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및 방법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온라인 포럼을 방문하고 게시물과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말과 그 환경에서 질문을 하는 것이 편안할 때 그 관점을 발견하라. 교육용 제품과 구매, 인쇄,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평화로운 시간을 따로 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인내를 드러낼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부진하고 꾸준한 접근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이고 일관된다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말 그대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개인들, 즉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개인들이 있기 때문에, 계열사들이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이 방법을 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제휴 마케팅을 위해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이다.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내가 줄 수 있는 아주 작은 도움의 제안들 예를 들어, 나는 이것을 작곡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그 주제에 대한 최소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활성화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단순히 첫 번째 대안을 택하지 말라. 연구 결과 다른 선택을 철저히 연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시험해 보는 것은 광고를 자주 돌리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민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특정한 사업보다는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입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직접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표 대신에 하나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받을 것이다.

넌 사실 알아내야 해! 머리를 높이 들고 k를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