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그것은 종종 당신이 미국에서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리는 전략이다.

분명히, 그것은 종종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리는 전략이다. 매달 많은 실직과 함께, 다음 번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연료 절약 제안들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한다.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가게로 가세요.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는 시간을 줄 수 있어요. 당신은 정갈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해요. 당신은 또한 예의 바른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기를 원합니다.여러분의 십대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 관리 요령: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시간을 가지고 그들에게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익숙해질 수 있는 방법 또한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에 박혔을 가능성이 있는 물체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타이어가 고르게 마모되어 있다면 언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가끔 새 차고가 아닌 중고 부품의 도움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일부 차고는 중고품을 구입하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게 됩니다. 이 옵션이 있는지 없는지 물어봅니다. 예산이 빠듯하면 다른 차고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비록 차고에서 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당신은 폐차장의 바로 옆에 있는 재고로 제한될 것이기 때문에, 표시된 차량의 중고 부품에 대한 le무료 프로페셔널 어드바이스, 상점들이 정보를 제공하거나, 해답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정비사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려 할 때,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고 있어야 하며, 쉬운 자동차가 큰 가격에 당신의 차를 수리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으로부터 연료 시스템을 보호합니다(엔진이 머뭇거리거나 멈춰서 재시동이 어려움).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방지합니다.자동차 수리에는 많은 형태가 있다.

자동차 수리 센터 링크 타입의 자동차 수리 센터를 건설하기 시작하라. 전국 체인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정비사가 SE 인증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고, 또한 Goodyear, Tuffy와 같은 전국 체인의 가게도 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증 기간이 연장됨 부품 및/또는 작업에 대해 30일에서 3개월에 이르는 곳이 있습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예를 들어 개인 소유의 자동차 정비사가 부과하는 비용보다 비싸다는 것입니다.일자리가 부족하고 불황기에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임대가 끝나면 서너 년 된 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더 이상 자동차 대금은 없다. 자동차 수리 수리 수리 회사를 결정하기 전에 우수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 좋은 팁이다.일반적으로 파일에 불만이 있는 경우 ss Bureau에서 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미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연구소(ASE)의 인증을 받았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자동차나 트럭을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자동차 정비사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기술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짐 자동차 정비에 착수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거나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합니다.모든 사용자 매뉴얼에 유지보수 일정이 있습니다. 이 문서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환하고, 튜닝을 수행해야 할 때, 그리고 울산 중고차 타이밍 유틸리티 벨트를 변경해야 할 때마다 열거되어 있습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을 사용하여 점화 스위치를 켤 때 목적지에 도달하도록 하려면 acc를 계획하십시오.유지 관리 요소 수 유지 관리 일정을 계획하지 않으면 도로 문제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헤드라이트 및 턴 데이터뿐만 아니라 차량 실내등 검사 로우 빔 및 하이 빔 기능 확인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차의 척추를 주시하도록 하십시오 페달 브레이크는 매우 중요하며 램프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유감스럽게도 마모 이후 부품 및 기타 요소에서 고장이 발생하기 시작하는 경우 부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예: 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고장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해당 부품을 검사해야 합니다. Thinkis, 많은 차고가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수리 차고에 의해 당겨지는 시너니건 중에서 탐색을 잘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로잉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매하고 당신의 벤처기업을 설립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자동 그늘 정비사 차량 탑승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 시간 항상 유지 정비 정비소에서 차량을 사용한 지 오래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한 달 전에 차량 탑승을 하지 않은 사람보다 더 많은 상황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에게 자동 탑승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그/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