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시장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데 있어 1번 접근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의 불공평하게 작동하기에 충분하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할지 결정해라, 너는 묻니? 단순하고 다중적인 부동산 투자 전략은 단지 매수나 매수나 보유만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한 완화된 숨결을 가지고 있다: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 대체 변화들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와 비교했을 때 대개 투자 수익이 더 빠르며, 때로는 자기 자본에서 포크를 요구하거나 심지어 저당권을 얻을 필요도 없을 것이다. 대출

많은 남녀가 비싼 투자 부동산이 당연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던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주식시장 거래가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역동성을 촉진하는 것에 종속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가격 상승은 내려간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에 충돌하기 위해 충돌한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위급하게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포격으로 얻는 기술도 있을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자주?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부동산 투자 정보를 전혀 알고 있지 않다. 만약 당신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창의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조직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당신이 내부에서 뛰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단지 정신없이 바쁘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물을 짓고 있다면, 그것은 항상 더 지루할 것이다. 건설업자들을 상대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감시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했더라면, 나머지는 어렵지 않을 것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도 유지할 수 있도록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수표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 설악아이파크스위트 화시킬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설치되었을 때와는 완전히 같은 위치에 있었던 것 같았다.

다행히도, 또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부동산을 사용하는 수십 가지 다양한 방법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 변형들 –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고, 아니면 임대 옵션 모바일 소유의 집을 살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치솟지 않은 것들을 성공시키기 위해 덜 여행하는 것은 어떨까? 그렇다면 지금이 부동산 투자 훈련 과정을 설계할 때인 것 같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산업 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매료시킨다면, 당신이 지주가 되기 위해 주 관리인이 되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의도를 집중시키기 위해 국가 관리인이 아닌 외모를 위해 압류 관심 영역 내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모든 사람들이 단지 모든 것에 대해 변명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어떤 기사를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에 따라 온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는 것을 돕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에게 아무 것도 제공할 수 없을 것이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실제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카토가 된 첫 27일 동안 그들이 완료한 극도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