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특별히 어렵다

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특히 어렵다. Inside는 처음에 이 선수들이 넣는 시간에 대해 많이 배치했다. 매일 7일마다 수업에 있다가 연습 후에 각각 저녁을 먹고 공부를 간다. 이제 이 모든 것은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모든 것은 이 학생 선수들이 넣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더 많은 영화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이 운동 개인을 통해 보여지는 경향이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다.

학생 운동선수로서 트레이너는 결국 학업과 운동 능력을 이용하여 집중하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개 생기부 인을 없애려고 할 것이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주에서는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개인이 구입한 주 외곽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것을 계획한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의 선택사항이 훨씬 더 많다. 529개의 계획이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 과세로부터 비과세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교육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비교육적인 이유로 당신의 인출 자금 내부에서 당신의 인출 자금을 의미한다면, 현재에서 과세되는 것을 발견한다.

요금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것인지, 아니면 세금 보상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그 대답은 우울증의 징후다. 고등교육 저축 저축 제도 내에서 저축을 좋아하는 세금 이유가 있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남성들은 성공적인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소지하지 않은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이익을 얻는 열쇠는 실제로 학위이지만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가진 것입니다

대학의 입학 제한, 선불 대학 계획 현실의 가장 큰 단점은 자녀가 대학 진학을 할 수 있는 선택지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계획은 그 계획이 얻어진 주에 대학 입학만을 제공한다.

따라서 그 범위는 특정 대학으로 제한된다. 그것은 당신의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교육 기관을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어린 대학을 방문하기 위해 매우 제한된 학교 선택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육 수준을 이용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확실히 사람들이 지적하는 것을 좋아하는 예외가 있다.

몇몇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빌 게이츠처럼, 대학을 마치지 못한 사람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당신은 그들이 교육대학이나 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에게 진정한 경제적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적용할 수 있다.

장학금은 대학 시절 다른 곳에서 온다. 고용주와 단체의 장학금 기회를 보고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과 가족을 위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야 한다면, 당신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종종 온라인 개인들이 당신의 일과 가족 책임을 잘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능력과 함께 컴퓨터다.A)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의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낸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쓴다면 미래에 대한 돈이 없을 수도 있다.

때로는, 부모들이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방해해야 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은 유용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그들은 떠났지만, 각각의 학기가 나가서 많은 세월 동안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를 기다린 후에,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라면 다시 학교를 간다. 10번이나 뒤처져야 해?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엔트리 레벨과 무이익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몇 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수천 달러가 드는 사람은 수없이 많은 수입의 4분의 1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

음주 과잉 – 고등교육대학과 학년 평균과 직결되는 경우가 많으며, 학생들이 7일 동안 소비하는 음료의 급여일 대출의 양은 더 많을수록, Gpa는 더 낮을수록,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아무데도 가지 않으려고 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단지 마시고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가장 실행 가능한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나중에 저축을 완료하면 연령 기반 의미의 유연한 투자 옵션이 손실된 시간을 보충하는 경향이 있으며,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이 달라지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특정한 곤경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 대로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에 처한 대학 할머니 안에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