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이 출발하여 당신의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번영하기 위한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져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집을 나서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번영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5단계 – 결국 자금조달의 달인이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이자율,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집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압류 시장을 사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찾아라.

재산은 오래 지속되는 비액체 소유와 그 가치가 있는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년이며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재산 자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손실을 당하고 가치를 제공하는 대신에, 위대한 시장에서 최적의 수익을 낼 적절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둘러보면, 부동산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이 좋은 금융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는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번거로운 계획에 나타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좋은 공동체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이나 홀수 지역의 극도로 훌륭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지역, 집 크기 및 연령에 더 초점을 맞추려고 시도한다.

어떤 경우에는 끔찍한 오리 새끼가 마음챙김 계획으로 사랑스러운 백조가 될 수 있다.

7 – 당신은 교육을 계속할 필요가 있다.

끊임없이 교육을 구입하고 현실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략, 기술 및 포인터를 찾습니다

수익을 위해 투자하는 부동산을 고려하면, 인수, 판매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지역에서 일어나는 패턴들. 이 모든 것이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세부사항들이 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구독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의 대안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항상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하는 부동산을 사용한다.

13 당신의 서비스는 경제 사이클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이 구매자들을 유혹하는 것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제공된 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에 상관없이

내가 보고 조언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권을 가진 금융 투자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고려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렇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행동 2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http://godeok-ihanulche.co.kr 수는 없습니다.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할 경우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부동산 소유자가 되고 싶다면 주 소유자가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집중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항상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된다.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만 일하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체크아웃할 수 있는 것이 수 톤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좋은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조직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들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