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경제가 쇠퇴할 때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리는 것은 항상 좋은 계획이다.

분명히, 당신이 경제 침체에 처해 있을 수 있는 돈에 매달리는 것은 항상 좋은 계획이다. 매달 많은 실직으로, 다음 번에는 어떤 돈을 절약할지 아무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연료 절약 지침을 시도할 수도 있다.

재정적인 부를 절약한다.

자동차 수리점의 실제 세부 사항과 건강을 확인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한 12개월/12,000 마일 보증을 포함한다.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지 확실히 이해하라.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최고의 수리 시설을 커버할 수 있는 명망 있는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수 없으며, 주택 보증은 단지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 커버할 수 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제대로 진단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되면 많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성과를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일 수 있고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정보에 대해 확실히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무료 전문 조언, 만약 당신의 가게들이 덤불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해명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사업을 모르거나, 당신에게 오토 테크니션을 속이고 싶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이 쉬운 필요에 따라 당신의 차를 큰 가격에 수리한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자동차를 매뉴얼로 유지하는 것이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간격을 쉽게 알 수 있게 하여 개인용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도록 자동차 또는 트럭 구매와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지식을 얻을 김포공항 주차비 수 있게 할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6개월마다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그라인딩,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체크업을 발견할 수 있는 더 많은 수리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환상적인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방법들. 물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종종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빛나는 리뷰다. 워드는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좋은 장소로 눈에 띄는 때를 돌아다닌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그렇게 준비되지 않은 상점이 시작되는 곳은 매우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매우 가능성이 낮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편안하다)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그곳에 고객 증언이 있는지 알아보고 많은 것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한다.

대부분의 정비사들도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원활히 운영하도록 하고 궁극적으로는 큰 수리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하도록 권고함으로써 당신을 도우려고 노력한다.

인체처럼, 당신이 당신의 차량을 더 잘 돌볼수록, 장기적으로 더 잘 작동할 것이다.

또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책 형태로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를 해결한다.

매뉴얼을 한 번에 한 번씩 고치지 않는 한, 가이드는 사용 사이에 한두 달이 걸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기간 동안 그것은 셔플에서 이동된다. 바로 다음 번에 필요할 때, 당신은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은행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하기 위한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자동차나 트럭의 수리 주방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서명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요금을 수반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을 받고 수중에 있는 돈을 제공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함께 지불하게 될 것이다.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두 개에 좁혀서 수행에 필요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비율과 부품을 어디서 구하는지 묻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하는 모든 곳에서 고품질의 부품만 사용하는 매장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리점은 자동차회사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각 일자리가 처음에 얼마나 오래 가져올지 정립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유리한 기능을 할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매뉴얼이 몇 시간 안에 그 일을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법안을 정당화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쉽게 차고의 호의를 받는 것과 같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기사에 자동차 수리 상품이 필요한 사람이 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것이 확실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의 기사에 자동차 수리 상품이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다. 당신의 자동차와 공동으로 뭔가 상하기 전에 좋은 것을 찾기 시작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