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훈련 옆에는 체중 훈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중 훈련뿐만 아니라,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스쿼트, 플랑크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운동과 관련된 자연적인 선택이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요즘, 개인 트레이너들은 더 보람 있는 몸을 성취하기를 원하지만 독립적으로 그것을 연습할 수 없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에 의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트레이너들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가장 빠르고, 가장 쉽고, 가장 성공적인 방법들 사이의 어떤 트레이너도 여전히 의심의 여지 없이 건강 건강을 강화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피트니스 강사를 경험하는 것의 몇 가지 이점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겠다. 여기 그 중 몇 명이 있다.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오를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있는 사람들이 개인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는가? 일단 최신 상태를 평가하면, 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그러면 전체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단지 지구력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다.

나는 확실히 전반적인 힘을 위해 연습하는 체중의 지지자다. 그리고 웨이트 트레이닝은 만약 이 습관을 사용하는 개인이 몇 가지 기본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여 당신의 체격을 얻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뼈를 강화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직후에 당신의 체격을 얻기 위해 어떤 기본적인 움직임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300파운드의 벤치 광고와 함께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점프하지 말아라. 당신의 바를 점차적으로 더해라. 다시 한번 10개의 반복으로 두 팀을 집중하라. 각 운동을 진행하고 세트당 다른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더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체력은 근육 내구성이 좋은가요? 근육의 능력, 즉 근육의 질량은 반복적인 수축을 지속하거나 근육의 활력 중 평가를 위해 고정된 물체에 대한 에너지를 적용하는 것을 명심한다.

근육의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피트니스 요가 매트를 사용하는 팔굽혀펴기다.

만약 당신이 체육관의 팬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너에게 선정적이다. 나는 야외에서 많은 일을 한다.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일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할 필요가 없다. 야외 훈련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어라. 만약 당신이 산소를 훈련한다면, 줄넘기를 하고 훨씬 더 격렬한 운동을 살 수 있다.

트레이너 안에 야외 계획을 요청하라.

이제 나는 이것을 고려하기 위해 권장한다: 리사 레깅스룸 는 솔직히 그녀가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모델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고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같은 구성 요소를 말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어떤 사람이 가장 잘 맞는가? 체중 감량 결과와 어떤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지 추적할 때 BMI – 체질량 지수 이해를 전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BMI가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룰지 감지할 수 있도록 BMI를 측정하고 추적해야 한다.

나는 개인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건강이 할 수 있는 일들의 기회에 당신의 마음을 열도록 격려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누군가가 건강함에 집착할 수 있을까?

개인이 원하는 사람이 무엇이며, 건강과 건강한 식습관이 여기에 연결될 수 있는가? 운동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현실운동프로그램을 중퇴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제, 섭취가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소비하는 것은 비현실적일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운동을 계속할 만큼 동기부여를 받지 않기 위해서가 아니다. 사람들이 성취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는 종종 있다.

우리는 6주 안에 배지방을 없애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운동하는 사람이 쉽게 느낄 수 있는 체육관을 선택하는 것이다. 불편하거나 위협받거나 혼란스럽지 않은 뛰어난 운동.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선호도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간판을 운동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들은 정말 단순한 타입의 소비자들인가?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을 돕는다면, 여러분은 친근한 채팅이 일정에 맞춰 있는 훈련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과 같고, 여러분은 좋은 개인적인 분위기가 있고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쉽게 상호작용하는 체육관에서 더 뛰어나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운동 체육관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을에서 여성이나 남성 전용 체육관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건강 팁은 여러분의 친구들도 포함시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