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자동차와 트럭 잔디밭을 방문하고 싶다면, 진정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쇼트리지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자동차와 트럭 잔디밭을 방문하고 싶다면,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할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부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국이다.

언젠가 이것이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훌륭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이제 전세계 사용자들만이 현금, 시간,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초과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는 나의 경험에 대한 실망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자료에 접근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서비스 제공자들이 의존할 수 있는 어떤 것도 나를 자극하지 않는 배너 광고보다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트래픽에 기초한 수익을 위한 마케팅, 귀찮은 배너 광고, 그리고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하여 마케터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이 아이디어는 어떤 사이클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제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한 사이트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투자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다.

2004년 페이스북이 발매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2010년에 도입되었다.

넷째, 우리는 훌륭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업그레이드, 우려 사항 해결 및 원조 제공을 위한 개별적인 과제를 더 많이 만들어라. 이 방법에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호언장담으로 인해 노키아는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마케팅하는 sns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 수련생과 함께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직책에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똑같이 할 수 있다.

고객의 긍정적 평가는 많은 마케팅 회사들이 소비자의 증언을 포함한 웹사이트에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확인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업이 불리한 리뷰를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진술로,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평가와 증언을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여야 한다.

이러한 평가는 회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들이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몇 시간만 지나면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볼 수 있을 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회사 현장에서, 누군가가 사업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기는 단지 어렵다. 그래서 오늘날의 사회적인 사실을 다룰 때가 될지도 모른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여기 머물고, 아웃소싱은 갈 수 있는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비즈니스가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오히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오피가이드 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전업으로 일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는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 대신,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도록 메시지를 집중하십시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제가 2년 전에 올린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감안할 때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기업가로서 하루 중 e를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만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