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처리에 참여하는 세법의 섹션에서 명명됩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또는 529 계획은 호감도가 높은 세금 처리에 참여하는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및 공간 및 이사회를 포함한 향후 인증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 계정입니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소는 그들의 재정적인 의무다. 많은 십대들은 단지 대학 교육 수업, 방, 이사회, 책과 함께 진행되는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싫어한다.

저비용 대학은 시간과 현금의 큰 재정 투자다. 집중된 규율에 대한 진정한 헌신 외에도, 만약 당신이 이 의무에 대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라.

생각하든 말든, 하지만 정말 멋진 현실은,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대학에 돌아가고 싶다면, 여러분이 지금 엄마가 되었다는 사실과 상관없이, 여러분은 여전히 할 수 있다.

당신의 기존 상황은 여러분이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여러분에게 매우 간단하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발견하고 신청하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대학을 위해 어떻게 현금을 절약할 것인지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에게 절차에서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을 생각해보라: 왜 우리는 진정으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개인에게는 훌륭하지만, 온라인 대학을 졸업하고 싶은 학생들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정과 같은)을 가진 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훈련생들은 아이들이 졸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에 또는 서비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을 가는 동안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일 밤 일찍 교실에 있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훌륭하다. 하지만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일을 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하지 않아도 된다.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하는지 결정할 뿐이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는가? 정답은 그렇다. 529절 대학 저축 계획에 저축하는 데는 세금 이점이 있다.

이는 국가가 다루는 저위협 금융투자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에 의해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금융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앞으로 몇 년 후에 등록금 요금에 맞추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보장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금융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협 금융투자 기회보다 더 잘 관리된다.A 529 계획은 그에 의해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다. 주 또는 대학 및 대부분의 전략은 당신이 취득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단지 교육에만 활용되는 한 많은 주들은 하나 이상의 529개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 계획은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세가 비과세된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비율로 과세될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대학에 가지 않는 다양하고 수많은 학생들이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왜 수학과외 냐하면 그들은 아마도 그들이 최고의 자리에 가지 않았을 것이고, 그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수도 있고,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순히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수도 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진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알아내는 데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당신을 기쁘게 하는지를 찾아라. 그것을 발견하면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전략을 세우고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쓰는 만큼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을 해야 하는 끔찍한 타협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대출은 당신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빌리는 한 정말 가치가 있을 수 있고, 처음에 당신이 필요한 곳에서 연방 학생 지원 무료 신청서를 받아야 한다.

그것은 그로부터 보조금을 받는 가장 큰 정부 지원 자원 중 하나이다.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주 수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현금이 더 필요하거나, 또한 자신의 지역사회를 둘러보고 대학 대출을 사용하는 기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학 그란에 가기 위해 여분의 자금이 필요한 자격을 갖춘 수련생들에게 많은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