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학이 6 U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록의 요소인 경우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목록의 요소라면, 사람은 자신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는 경우)에 존재하는 경우, 실제로 인가될 것이다. 그러한 대학들은 또한 수많은 인증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

그러나,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는 없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자주처럼 총계는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돈을 계속 투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궁극적으로는 대학생이 참여해야 할 수준 근처에서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이 r인지를 정말로 발견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당신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그것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약간의 돈을 쓴 후에 당신의 공부와 직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몇 개의 4년제 대학이나 대학을 계속 이전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대학

장학금을 받으세요. 이용 가능한 장학금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 구매로 대학 지원을 받는다. 당신은 모든 형태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가입하기 전에 연구를 할 것이다. 나중에는 아니지만, 최소한의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인가되었는가? ‘아니오’라는 대답이 나오면, 미국 교육부 6개 지역 중 1개 학교를 점검하는 것은 다른 사기에 빠지지 않기 위한 필수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항상 모르는 사람이 있다.

만약 자격 제의가 너무 좋아 보인다면, 대학을 이중으로 검토하라. 실제 학교와 다른 어떤 사기 공식 이름을 단 한 캐릭터로만 검토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실제 대학과 쉽게 섞일 수 있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을 경우 그녀는 바보가 될 수 있다.

열중한

대학은 꽤 멀지 않다. 몇몇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 입학에 참여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보통 이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국 몇 학기 후에 낙제하게 되고, 낙제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들은 운동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보드 그리고 평생 지속될 수 있는 좋은 고등 교육의 기회를 수집한다고 계속해서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돕는다. 그래서 뭐!분대에 돈을 줘! 난 이 대 수시 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점점 더 많은 횡적 상황에 처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교육은 단지 일자리를 얻고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여러분 자신의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많은 인스턴트 돈으로 인해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항상 이익을 계속 올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충분히 소유해야 한다.

은행, 화폐산업, 저기술 제조업 등에 진출하기 전에 Id에 직접 가입할 생각을 하는 산업의 잠재고객을 성실하게 조사하라. 이들 산업 자체가 훌륭한 산업인 반면, 산업 자체가 통합이나 축소에 관한 어떤 조직도 피해야 할 것이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더 저렴하게 실행될 수 있는 것을 고려할 때 성과를 디지털화하고 아웃소싱할 수 있는 산업은 피해야 한다.

그럴 필요가 없다. 의료, 공학, 프로그래밍 및 정보 시스템 관련 과목 분야의 교수들에게 말하고,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분이 피해야 할 분야 내에서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야 하는지를 알아보는 것에 감사하라.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결국 이자가 합산될 수 있다.

어떤 액수가 되든 간에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이루어졌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숫자 감소 수명과 관련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듣기 위해 후속 요인들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

어머니로서, 교육대학이라면 누구나 여러 사람으로부터 중등교육 후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을 수 있었을 것이다. 보조금이 문자 그대로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공짜로 주는 돈은 절대 갚을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