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놀라운 가치를 부여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었다.

그는 합리적인 요금에 놀라운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만들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논쟁에 휘말렸다. 그들은 더 본질적인 요금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다 –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혹은 어쩌면 3개월까지도).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꽤 간단하다.

행동 1 – 전략을 설정하라: 장기 재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구조)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 요건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올바른 실체를 세우고 전략을 수립하라.

그들은 직장에서 안정을 얻을 것이고 실제로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곳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비밀들 중 하나이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염두에 두고 있지만, 그것은 정말 간단하게 들린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한 사람들에게 물어보아라. 단지 한 줌만이 그들의 체중 감량을 성공시키기 위해 발견될지도 모른다. 왜 그런지 아니? 노력과 헌신과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기술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것을 보존하고 노력의 일부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많은 투자 계획과 속임수가 있지만, 당신은 정기적으로 팁을 따르고 당신의 노력에 참여해야 한다.

글쎄, 난 밖에 나가고 네 집은 확실히 용기로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실제로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오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건설될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멋진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것을 나에게 이상적으로 사용했어.

좋은 친구여, 오늘 우리가 투자자로서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 나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을 진정한 부동산의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로 되어 있는 값싼 쓰레기들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실제로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 중 하나를 실제로 구입한 사람이라면 예상외로 500개 (0.62초) 주머니에 천 달러를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대필자를 고용하여 전자책이나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탕 스크랩을 만들어냄으로써.처음에는 마케팅 담당자라는 생각을 바꾸고, 두 번째는 부동산 사업 소유자라는 것을 받아들이면,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부동산 자체가 좋아질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근처에 개발되거나, 아마도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녀는 큰 차고, 큰 정원,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토론하면서 정말 기뻐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대출을 소유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내가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믿었다.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소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만들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차이를 만들었다. 그들은 더 본질적인 비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걱정과 지식 부족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집을 생산하는 수입에 투자한다면 당신의 실사를 끊임없이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숙련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끊임없이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곳에 있었고 나는 재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의 이해 부족에서 비롯되었다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요소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금융가들은 왜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명심해라!

부동산을 구입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PS 당신이 원한다면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