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DR을 제외하고 컴퓨터 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드라를 제외하고 컴퓨터 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모니터에 있는 것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및 평평한 화면 유지 트랙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명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모니터의 크기는 당신이 기본 데스크톱 특정 컴퓨터를 할 때 당신이 어떤 크기에 관심을 가질 것인가? 더 큰 화면으로 텔레비전에서 넓은 영화를 볼 수 있다.

기간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홈 네트워크 근처에 포함되지 않은 작업용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가 닫 몸캠피싱 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웹사이트에는 새로운 데스크톱 개인화된 컴퓨터를 살 수 있는 호스트가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더 낮은 거래를 한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어떤 이유로 PC를 다시 보내야 한다면, 많은 마스터들은 기본적으로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LCD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아마도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스크톱이 있는 전자는 비용이 많이 든다. 따라서, 당신이 스크린 품질일 때, 노트북과 일치하기가 어렵다. LCD 화면은 단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부피가 큰 CRT 모니터 뷰와는 대조적으로 단지 수, 수배 더 잘 생겼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추가 전력이 필요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100GHz로 실행된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이륙하고, 변화하면서,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모든 것들이 잊혀진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시작되면,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대부분의 것들은 컴퓨터 현금 내에서 그 작은 것을 더 많이 가져간다. 당신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을 때,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컴퓨터 내의 다른 부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은 기본이 된다. 사람은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다.

누구나 다른 주제가 된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전화 접속이 있는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에서 던질 때 향상된 속도는 더 빠른 연결에서 나온 것이지 노트북 컴퓨터가 아닌 더 빠른 연결에서 향상된 속도는 전화 접속 연결 연결의 10배 이상을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Fans: 먼지는 케이스와 구성 요소 팬을 증가시킬 수 있다.

캔에 든 공기는 먼지로부터 발파하는 당신의 친구다. 팬 블레이드는 그 사이에 통조림 공기를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포함시키면서 발파하면서 회전한다.

전원 공급 장치를 불 때,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잡기 위해 진실 그릴에 무언가를 넣어라.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은 실제로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이 확실하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좋은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절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라.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솔루션으로 훨씬 더 많은 GHz

항상 바겐 노트북을 찾는 작업을 수행하지만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Pc에 비해 전력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가격 값에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을 언급할 때 데스크톱이 종종 승자가 됩니다

위의 점을 계속하면, 기본적으로 미끄러지고 떨어지는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치는 것도 훨씬 더 어렵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괴짜가 되어야 했다. 윈도우가 없는 삶을 기억하고, 명령줄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노인들을 위해, 여전히 몇몇 사람들이 그러하도록 만들어졌지만, 나는 그것을 다시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전일에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은 줄어들 것이다. 한 사람은 Sci-Fi 라우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나온 것 같은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특수 기술에 정통한 학자를 본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선택할 때, 당신은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춘다.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어떤 것이든 크게 잘못된 신호일 것이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를 사용하는 노트북, 또는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액세서리가 괜찮기 때문에 전혀 모니터를 팔지 않는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노트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차량 수리와 관련된 것을 추정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