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여기저기서 물어보고 싶으시죠

첫째,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이전에 전화 사전책에 나와 있던 친구, 이웃, 동료, 종류에 대한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어떤 유사한 차량을 알고 있는지 아는 사람을 찾아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정말로 고객을 위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 그들의 차가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만약 당신이 항상 상황을 원한다면,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불량이나 서비스 결함 때문에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하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할 수 있는 완벽한 기술자를 선정하는 데 있어 훌륭한 것은 훌륭한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상점에서 기능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을 주어 매우 큰 전문지식을 끌어낼 수 있다.

상점 웹사이트 시설에서의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은 다른 곳보다 훨씬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의를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가격은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보증의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생산한다.

그것이 정확히 무엇이 커버되지 않는지를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평판이 좋은 시설은 단지 12개월/12,000마일 이상을 커버하는 주택 보증 외에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없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응용 센터 입구에 김포공항주차예약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험 권고와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다. 심지어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하는 것처럼, 이에 대한 추가 논의는 정직한 메카닉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다. NEW 및 FREE 사기 방지 팁을 위해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 방문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지판 및 증상 검사 기능이 낮은 빔 및 빔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침대를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열 램프도 중요할 수 있다.

그러나 단순히 프로그램에 대한 친구의 말을 듣지 마라. 당신의 정비사를 확인해라!당신은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불편한 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아라. 즉, 적어도 기술과 제공자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것은 ASE 인증 ASE가 자동차 컴퓨터와 기술 분야에서 많은 다른 영역을 인증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곳의 많은 정비사들이 여러 개의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 가게는 종종 당신의 차량을 복구하는 데 능숙할 것이다.

일을 하기 전에, 부품에 대한 노동 가격과 가격을 알아내고, 묻지 않는 것은 이 사람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작성하는 것에 충격을 주기 위해 정말로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반드시 조언하라( 퍼즐의 노동 결합을 잊지 말라).

만약 대부분의 자동차가 가끔씩 겪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곤경이 당신의 평범하지 않다면,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어떤 개인이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 개인은 당신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하고, 아마도 당신이 불필요한 서비스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조직을 위해 인터넷 사이트를 설계할 수 있는 최고의 SEO 회사를 찾아라. 모든 사람이 당신이 수행하는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알고 싶어한다.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자동차 정비사와 그들의 차량 수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에서 오키나와와 함께 살고 일하는 은퇴한 군대가 있는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나는 매일 그들의 얼굴에서 벗어나거나 이해할 수 있는 고객들의 안도감을 보았다.

첫째,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 페이퍼백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게 하는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유사한 차량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 온라인 상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을 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이상적일 것이다.

기술자를 결정할 때, 이것은 당신의 많은 이유에서 독립적인 가게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t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