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어떤 스포츠에 의지하든, 비디오 게임에서 특정한 방법을 끊임없이 사용하는 특정한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에 의지하고 있든, 비디오 게임에서 특정 방법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특정 플레이어가있을 것입니다. 수년간 계속 된 대회는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트렌드 정보입니다 그룹이 집 잔디를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와 마찬가지로 정보에 입각 한 베팅 선택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면 점차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Tampa Bay Rays vs Chicago WhiteSox mlb 선택 : 무서운 시작 후, Tampa Bay Rays는 현재 9-9입니다. Rays는 실제로 지난 10 번의 비디오 게임 중 9 번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목요일 White Sox에서 4 게임을 끝내려고합니다. WhiteSox는 실제로 7 개의 연속 비디오 게임을 잃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동부 표준시 6:40에 mlb 네트워크에 표시됩니다. 목요일 저녁에

개인이 자주 범하는 실수 중에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있습니다. 즐겨 찾기에 베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 게임 성능과 현재 데이터와 같은 수많은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좋아하는 그룹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일종의 연구와 분석 대조를해야합니다. 이것은 실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루수=필라델피아 체이스 어틀리(299, 9HR, 43타점)는 지난해 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으로 결장하는 등 공격적으로 필라델피아의 바위였다. 팬 애호가 크레이그 비기오(230, 3HR, 16타점)는 올 시즌 3000안타를 몰아치며 애스트로스의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어틀리 플로리다의 댄 우글라(265, 11H)를 능가할 수 있는 숫자는 없다. R, 33타점)은 강력한 2학년 캠페인을 즐기고 있으며, 11개의 딩거로 모든 2루수를 리드하고 있으며, 실제로 42점을 득점했다.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거의 20년 동안 그 방법 이었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 밖에서는, 그들은 약간 놀게 된다. 미디어는 이 대사들을 형성한다.

런 라인에서 뱅킹 할 때 당신은 측면 (또는 그룹)에 내기를 배치하지만, 현금 라인 도박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을 베팅 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있을 것입니다. NFL 스프레드 베팅

선호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환상적인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내기 parlay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믿는다면, 그들을 사용하는 스포츠 북은 책상 뒤에서 당신을 놀리고 있습니다 분명히, 스포츠중계 사이트 내기 parlay는 어떤 종류의 내기보다 훨씬 안전하지 않은 행동입니다 – 특히 당신이 싱글 베팅에 큰 도움이되지 않을 때 나의 지침은, 당신의 싱글 베팅을 마스터하고, 그들에게 일정한 수입을주는 것입니다 – parlay21 Pittsburgh Pirates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8,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했고, 198점을 허용했다. 피츠버그의 선두 공격수는 사실 닐 워커였다. 피츠버그는 266개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위를 기록하고 있다.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가 팀을 이끌고 있고, 리그는 7승을 거두고 있다.

뉴욕 양키스 : 그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 년이 나머지 부문에 대한 불편한 제안이 되어 자신을 홍보합니다. 최고가 되려면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미국 맞춤 제작된 나의 나머지 반쪽과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을 사러 가는 사람들을 데려간다. 소녀들 사이에서 그녀는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어떻게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알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간단히 거울을 뒤지라고 말했다. 그녀는 모자 뒷면에 꼬리가 튀어나와 있는 조랑말 꼬리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캡을 사용하는 것을 본 영국 여성들의 수를 물었다. 미국 여성들 모자와 조랑말 꼬리로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튀어나왔다.

3위는 또 다른 힘든 선택이다. 내 mlb 베팅 예측에 관한 한, 그것은 기본적으로 포기한 것이고 나는 양키스보다 타이거스를 앞서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렌테리아와 카브레라를 추가함으로써 이미 강한 공격력을 향상시켰고 돈트렐 윌리스 2008을 얻음으로써 투수진에 깊이를 포함시켰다. 그들은 건강하고 강하며 아마도 야구 머니 라인에서 +460에서 +700까지 최고의 그룹을 보게 될 것이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승리의 기둥으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캔자스 시티는 텍사스로 2 연패를 포함 해 지난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했습니다. 로열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 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로열스는 야구에서 6 위, 타율은 259입니다. 윌슨 베티 미트 (Wilson Betemit)는 311 타율로 선두를 달리고있다.

외야수: 현재 3위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HR, 44타점),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HR, 22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스(269, 8HR)가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