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발견하려고하는 잃어버린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발견하려고하는 잃어버린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치질 외에도 예산을 준비하면 더 높은 가격이 들어올 것입니다. 거의 재정적으로 필요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우리 모두는 비슷한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각각은 우리가 그들을 성취하기를 기대하는 탁월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목표를 실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일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더 빨리 은퇴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결코 늦지 않습니다. 이자를 혼합하는 것은 매우 강력한 원조가 금융 연구에 더 뜨거워집니다. 20 대 퇴직을 위해 저축을 시작한 개인은 주요 정기적인 기부가 있을 경우에는 비교적 쉽게 달러를 지불하다

Its Getting Hot In Here – 나는 당신이 그 기록을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한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지점을 방문해서는 안 된다. 난방을 줄이기 위해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개인 금융을 제공할 수 있는가? 당신은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고 당신은 당신의 가스 송장으로 5%를 절약할 것이다.

제쳐두고, 내가 내 아들(포워드처럼 뛰는)에게 내 파트너와 내가 학교에서 수비수를 위해 뛰었다고 말하는 동안, 그는 눈살을 찌푸린다. 그는 “상대는 무엇을 하는가?”라고 말한다.

포워드에 의해 수행되는 주된 작업 주위

개인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먼저 30일 동안 모든 꾸준한 수입 목록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이 시점에서 매 달마다 얻을 수 있는 소득 유형을 의미합니다. 월간 투자 수익을 포함하여 급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잘 준수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절박함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힘이 없다면, 나는 당신이 사용을 피하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종종이 특정 분야에서 이전 경험이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모르는 우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은행에 가야하며, 우리는 항상 걱정을 묻지 않는 방식으로 붙어있는 오명입니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발전했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모든 달러를 좋은 것으로 보는가?당신이 자신의 목표를 결정한다면, 목표가 달성 될 때마다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이며 작동합니다.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동안 구매 운동을하면서 자신을 치료합니다.이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카드가 지불되는 즉시 치료를 받으십시오.하지만 치료 결과는 귀하의 상황에 적합합니다.

당신의 자신의 카드 전체 금액을 만기로 설정 이것은 나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자는 당신의 남은 미지급 잔액에 청구되기 때문에 그리고 이자 비용은 개인이 보지 않는 하나의 비용입니다, 느낌, 또는 무엇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는지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지 않는 경우 다음 예산 내에서 지출 각 청구주기의 끝에, 자신의 개인 금융 중요한 예산을 계획하고 만드는 전체 금액을 지출

돈 실수 중 일부는 사람들이 사춘기의 늦은 나이부터 시작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재료를 통해 빚을지고 있습니다. Wealth Masters는 10-20 년 동안 다른 사람에게 갚을 수있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빌린 금액에 대해 탭을 유지할 것을 조언합니다. 은행 카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고금리 저축 – 단기 투자로 간주되는 비상 자금으로 이자율에 대해 많은 걱정을해서는 안됩니다. 개인 금융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아마도이 펀드를 5 년에서 7 년 동안 사용할 것입니다.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입니다. 캐나다의 PC는 온라인으로 제조 할 수있는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수수료, 조건 및 적법성에주의하십시오 머니 마켓 펀드는 하나입니다. 다른 선택, 심지어 저축 계좌보다 높은이자를 제공 할 수도 있으며, 내가 개인적으로 비상 자금으로 ING를 사용하고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적절한 평균을 얻기 보다는 그때 변화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 월세카드결제 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수 있도록 당신의 일상 비용과 월별 비용으로 분리되어 있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예산할 때 가능할 것이다.

공급자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하기 전에는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절대 금융이 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