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당신의 주 지출에 관한 모든 것, 약간의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2) 당신의 주 지출에 관하여 모두는, 약간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을 얻는 것을 시도한다 좋은보기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시간 내내 가지고있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당신이 일에 주차에 많은 것을 보내고 있다면, 가까운 약간의 자유로운 공간을 찾고있다 더 나은 아직, 자전거에서 먼지를 털어 내고 직장으로 순환하십시오, 당신은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적합하게 될 것입니다!

예산은 당신에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 되돌아 보는 부분을 쉽게 만듭니다 사람은 당신이 만든 지불의 행위 또는 자신의 기간 동안 얻은 수입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ating Up In Here – 나는 당신이 기록을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겨울철에 자신의 반바지 착용에 충분한 힘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난방 견적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개인 금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 뜨리면 가스 균형에 5 %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은행이 도울 수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는 것은 특정 산업에서 조사해야하지만 유익한 대안을 제시해야 함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급은 실제로 개인 금융이 끊임없이 당신의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솔직히 말해서, 올바른 보도 내에서 롤백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읽기만해도 자신의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이디어를 이해하기 위해 수학을 잘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은 팁은 그것을 가능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재정적 목표가 무엇인지에 따라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왜 거의 모든 것을 귀찮게합니까?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가 당신이 제대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라인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금융 대출 카드는 가족 재무 전략의 일부이지만 현금 주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스 탱크 또는 무언가의 군대 탱크를 충전하고 매월 전체를 지불하십시오 진실하게, 개인 금융 서적은 돈입니다 당신은 하나를 치지 않고 돌을 굴릴 수 없습니다 무엇이 하나의 책을 만드는 것보다 더 나은? 1997 년부터 나는 세금 연도 당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중고거래할부 읽었습니다. 나중에 100 권이 넘는 책이 내 인생과 진정한 차이를주의하는 주요 10 명이 될 것입니다.

자, 월별 총 수입과 지출액을 얻기 위해 모든 출처에 기여하십시오. 여기서의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서 생활하고, 매월 지출하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가져온 것보다 많으면 경비 삭감이 필요합니다.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의 잔액을 소비할 수 없다면, 당신은 문제를 지불할 것이다. 연체된 처벌에 대한 변명은 없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계약 조건을 대체할 수 있다.

그들의 눈에는 당신의 신용 점수가 줄어들었다. 항상 당신의 청구서 안에 있는 지시를 정확히 따르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완수하는 것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지불이 지연될 수 있다.

10) 그 책은 그 자체뿐만 아니라 금융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수도 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

일부 저자들의 마케팅 장비의 일부가 아니다.

무슨 일이야? 네가 송장에 넘어가고 있어!귀하의 재정 문제가 귀하의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모두에 적절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놀랐는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정서적 복지와 함께 얽혀 있으며,이 사람들은 임상 우울증과 우려를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당신에게 적합한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될 것인가? 궁극적으로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40 대 후반과 30 대 후반에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에 관계없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만들려고 할 때 고려할 수있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이 기사의 끝 부분에서, 당신은 특히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찾기 위해 무엇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것들이 가장 큰 모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현금으로 올 때 가장 많이 합쳐질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만 지출하면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지구 반대편 기술 빚을 갚기 위해 하루에 5 달러를 추가하는 것은 매달 빚을 갚는 추가 150 달러와 동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