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입찰자에게만 판매

기관 입찰자에게만 판매 이것은 단순히이 회사들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정책을 위해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을 줄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이베이의 품목에 대한 입찰을 많이 유지합니다.

일반적인 가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보다 1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다양한 보험 기관의 견적서가 되도록 성장했는지 확인하라.

어떻게 당신을 속일 수 있죠? 아마도 정책과 관련된 처음 5 개의 경우 현금 가치가 축적되지 않을 것입니다 (정책을 확인하기 위해). 수익의 가치를 잘못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가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경우 쉽습니다). 또한 72 핸드 계산기의 규칙과 관련된 제 기사를 읽은 사람은 분명히 다른 여성에게 투자하도록하는 것이 수백만 달러를 잃을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너도 알다시피, 너는 52,800달러로 지불할 수 있지만, 그것은 네가 직접 투자하지 않음으로써 얼마나 많은 돈을 잃었는지 고려하지 않아!방법에 상관없이 당신의 대리인은 회사가 당신의 돈을 투자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평범하고 단순해, 그들은 어떻게든 너를 이겨내야 해.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파산할 거야!

어떤 형태의 보험이 필요하든, 회사를 결정하기 전에 가까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계획은 부모님이 사용하는 동일한 자동차 또는 주택 소유자 보험 회사를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대형 보험사는 내 시간의 도전적인 기간 동안 고객을 유지하고 모든 보험에 사용하기 위해 할인을 제공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아이가 있다면, 아빠는 자전거에 훈련 용 바퀴를 달았습니다. 처음에는 추가로 붙들고 당신과 함께 달렸습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안정되면, 그는 놓아주었습니다. 그리고 훈련 용 바퀴로 추가로 숙달되면, 그는 그들을 다시 데려갔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삶의 일부로 보험이 필요하지 않아야 한다.

당신은 생명보험을 사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창고화재 묻는다: 누가 그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가? 물건을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인가? 예를 들어, 저축이 충분하거나 가족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수입을 제공하는 프로젝트가 있다고 가정하면 : 건물을 임대함으로써 상당한 액수를 얻는 것처럼 평생 보험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입니다. 가족이 사용하기 위해 사망한 후에도이 금액이 계속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건강 보험, 생명 보험 또는 지속적인 치료 보험을 찾을 때마다 신청서가 MIB 데이터베이스에 설명되지만 신청자의 15 % ~ 20 %만이 MIB 운전 기록을 포함 할 수 없으며 MIB는 의사의 의료 기록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 보험 생명 회사가 요구하는 검사 결과를 포함하여 신청서를 통해 수집 한 올바른 양의 추적 정보 그래서 의사에게 가서 절대적으로 혈액 콜레스테롤 검사를 받으면 그 결과는 MIB에 배송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험회사를 수정하고 싶은 새로운 보험회사를 위해 쇼핑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이전 보험회사를 비교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견적을 받기를 원한다.

당신이 이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무료 견적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유효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로 생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사생활 문제에 대한 희생은 대개 이것을 사용하는 법이고 대부분의 대리인들은 이것을 파괴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의료 시설 방, 모두가 멈추고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얼마나 아름답고 매력적 이었습니까!그러나 산드라 박사는 또 다른 잘생긴 외모에 있었을 뿐만 아니라 총명했다.

민간 모기지 보험과 다른 유형의 보험을 구별하는 또 다른 방법은 건강 보험, 생명 보험, 자동차 보험 등을 취소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개인 모기지 보험의 경우 추가로 PMI를 사용하면 모기지 원금의 20 %를 지불한 것으로 예상하여 보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고위험 구매자에게 대출을 하는 일부 대출 기관은 원금 내에서 최대 50 %가 지불 될 때까지 PMI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국가가 당신의 열심히 일하는 자동차 보험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요구하는지 확인하라. 다른 주들은 얼마나 많은 커버리지가 필요한지에 관한 법률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지역에서 한 사람이 하는 한 가지 커버리지가 필요하지 않고 보험 생활에 대한 욕구가 당신의 보험료를 낮추기를 원하는 경우에 알아야 한다.

당신과 관련하여 견적을 얻는 대부분의 평판이 좋은 온라인 대행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선택을 더 좁히기 위해 이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제시 될 수있는 당신의 정책에 대한 비교 차트와 재무 분석을 제공합니다. 기존 보험 계약자 인 경우, 생명 보험 견적 중에 가서 기존 정책 요구 사항보다 더 나은 것으로 보이는 경우, 당신은 혁신적인 정책을 구입하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새로운 정책에 대한 첫 번째 프리미엄은 이미 지불되었다.

수입 보험과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줄 성공적인 사업을 하려면, 무모하거나 일관성이 없는 행동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