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는 거야

런 라인은 일반적으로 야구 버전의 포인트 스프레드이지만 마찬가지로 머니 라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 인 요인은 야구 점수가 일반적으로 다소 낮다는 것입니다. moneyline에서 선호되는 그룹은 여전히 런 라인에서 선호되지만, 승리하기 위해 베팅해야하는 수량은 줄어 듭니다. 감소 된 수량은 선호하는 팀이 홈 팀인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처리하면서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2개 팀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픽스 시즌 첫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격돌한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즉시 볼 수 있는 것은 관중들의 결과가 얼마나 더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다. 스탠드에 있는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들 대신에, 그들은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 요소를 추가한다.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당신이 항상 발생하는 거대한 즐겨 찾기를 잃는다면 – 큰 즐겨 찾기에 대한 손실을 무효화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3 번 우승해야한다는 압박감입니다. 실제로, 거대한 즐겨 찾기는 생각보다 더 자주 내려갑니다. 당신은 더 낮은 기회로 그들과 함께 많은 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외야수: 현재 상위 3개 지역에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HR, 44타점),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HR, 22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HR, 31타점)가 거주하고 있다.

게레로와 이치로는 확실히 이 지역의 가치가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투표로 이곳에 있다.

타이거즈의 강력한 라인업 가운데 안타를 치며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ez(352, 12 HR, 48 RBI). 공격적 재능이 올 시즌 수비력과 실제로 맞아떨어진 트윈스의 중견수 토리 헌터(318, 11 HR, 45 RBI)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명심해야 할 첫 번째 필수 사항은 항상 돈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보장 된 승리가있는 것처럼 보일 때 상당한 양의 현금을 베팅하는 것이 매우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장기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개념은 당신이 지불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베팅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베팅을 위해 정해진 금액을 예약하거나 돈의 특정 부분 만 예약하고, 그 다음에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 잃거나이기십시오 규율과 당 세브란스는 스포츠 베팅 픽으로 지속적인 ROI를 생성하는 두 가지 뛰어난 자질이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번지 AL East) : 토론토는 단순히이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500 점을 기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뉴욕시 또는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팀에서는 실제로 전례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Great White North의 아이들은 단순히 경쟁할 말이 없으며, 3 위와 3 위 사이의 어딘가에서 다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예상치 못한 발전이 없다면 5 위 모든 게이머가 실제로 뛰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필드에서 그들을 과시하기 전에 팔을 식힐 시간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한 쌍의 콘 사이에서 오른쪽 필드에 정렬합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립니다. 각 게이머가 세 번째와 집 모두에 두 개의 던지기를 릴리스할 때 스카우트가 평가할 수 있도록 컷오프 맨을 찾습니다. 궤적과 풀밭에서 벗어난 삶 그들은 공을 직접, 짝수 비행기에서, 그리고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한 번의 활기찬 튕김을 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당신의 개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것을 필요로합니까? 애완 동물을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습니다 좋아하는 팀의 mlb 유니폼이나 티셔츠에 작은 강아지를 넣고 팀과 송곳니를 얼마나 즐기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개가 야구를 즐기고 좋아하는 팀 유니폼이나 티셔츠에서 그것을 드러내고 싶어하기 때문에 귀엽고 주름진 의상을 잊어 버리십시오.

3루수=괴물 4월로 시즌을 시작해 뉴욕시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굳혔다. 그는 홈런 메이저를 이끌고 있으며 비디오게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는 선수다.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은 마땅한 후보지만 A-로드가 만들어내는 스타 파워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야구에 베팅 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하는 것은 꿀 돈의 라인을 중심으로 회전 스프레드를 활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은 각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승자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레드는 각면에서 가져 가거나 놓아야하는 돈으로 운영됩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의 올해는 훌륭하고 로열스는 그렇게 훌륭한 한 해를 보내고 있지 않다. 여기서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 +270으로 대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실제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애프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