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빠르게 매력을 쌓는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빠르게 매력을 쌓는다. 그들은 신체의 움직임과 목적지가 단지 서 있거나 곧은 눈을 마주치는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토닝 된 몸을 얻으려면 두 가지 일에 집중해야합니다. 하나는 근육을 확립하고 두 가지는 지방을 잃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이어트 계획과 운동 요법을 개발해야합니다. 훌륭한 결과를 얻으려면 음식과 운동이 함께 진행되도록해야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내가 느끼는 모든 것(불편함,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불행, 지루함)을 먹기 위해 먹을 수도 있고, 내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먹을 수도 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하고, 강하게 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히 살아있게 하는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개인의 특정 신체 부위를 덮는 직물, 시트 또는 담요의 얇은 층을 사용합니다. 신체에서 흡수되고 압착되는 과정의 조합은 우수한 피부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객은 이러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이완 절차를 경험하고자합니다.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많은 빛의 존재들을 실제로 만나게 된 베일의 반대편으로 종종 갔다. 이 빛의 존재들은 일반적으로 물리적인 형태의 외관을 취하고 있어, 내가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인 형태를 통해 서로 관계를 맺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나의 주요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가 실제로 있는 것처럼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바로 그 순간, 그리고 나의 놀랍게도, 나는 또한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과 이야기하면서 개인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신체 움직임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당신의 일반적인 신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았다. 상상력이 풍부한 공간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명상 시간을 만들어내는 것을 멈추게 할 수도 있다.

나는 단지 혼 타이 자 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하는 꽤 확실합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합니다,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물론 청량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으며 세포에 축적을 기다리고 달콤한 지방의 톤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 지방 대신에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신체 언어의 힘으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연결이 없다면 관광 명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보통 18 ~ 25 %의 다양한 체지방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25 %를 초과하면 비만으로 간주됩니다 여성의 일반적인 품종은 대략 25 ~ 31 %입니다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31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비율은 모든 사람들에게 전형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전문 운동 선수 또는 다른 개인은 다양한 규칙적인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비율을 이해하면 체중 감량 목표가 현실적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살을 찌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런 암컷들은 곡선미가 아니라 막대기처럼 곧다. 어떤 무게라도 그들의 복부 주위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한 것으로 간주하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지 않고 당신 앞에서 규칙적 일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정상보다 크면, 그들은 현재 당신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여성을위한 사진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다이어트를 통해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지만 체중 회복시 15 % 만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숙녀가 잃어버린 후 체중이 회복 된 후 마른 조직이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을 때 회복 된 체중의 85 %가 지방이었습니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고 효율적입니다!얼마나 힘들고 생산적 일 수 있는지에 대해 질문하면 15 분 동안 시도하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것처럼!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힘과 내구성을 만드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 당신의 몸이 이전에 결코 없었던 것처럼 장벽을 통해 압박 할 때; 이전과 같이 성장할 이유를 줄 때!

독성 물질이 우리 몸에 축적 되 자마자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만성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에서 나타납니다. 궁극적으로 독소가 발생하여 신장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