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만들어 낼 것이라는 것, 그리고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서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그의 수비, 즉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만들어 낼 것이라는 것, 그리고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지킬 수 있어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눈에 띄게 큰 남자를 원한다.

하지만 그들이 11번 픽 없이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선수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최고의 선수일 수 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에서 심각한 주행을 일으키려면 전력을 다해야 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환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코치가 될 수도 있고, 언젠가는 항상 당신의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일 수도 있다.

이제 NBA를 진지하게 만들어야 한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와 관련된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 %만이 NBA와 관련된 경기를 계속합니다. 1 명의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div 2와 div 3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국제 선수들은 훨씬 적을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누군가를 낙담시킬 수 있는 기회가 아닙니다. 당신이 큰 적성을 소유하지 않는한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라.

첫째, Jennings는 농구 환경에 대한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마취 전문의는 농구 환경에 어떤 자리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을 이끌어야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의 노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은 이제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를 상대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젊은 선수로 50 점을 얻었습니다.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해야 한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가지고 있는 경기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할 때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다.

NBA 역사상 실제로 그 롤을 보고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장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환상적인 66-16의 공격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했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에서 벅스를 짓밟았다. 볼티모어 총알을 4연속 온라인 게임에서 휩쓸었다.

Kevin Durant는 LeBron J Hes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리그가 수십 년 동안 관찰한 가장 많은 득점자. 그들은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D-Leaguer 내의 겸손과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 심각한 복도가 없다. LeBron James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 Durant는 가장 적절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 (심지어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두 명의 상속되지 않은 팀원을 요구하기도 한다), 그리고 미국 국가대표팀 내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는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했다고 여겨졌다. 지구는 밝다. 특히 듀란트는 NBA가 게임 타이틀에서 달성하기가 더 쉽다고 예측한다.
HTTP://WWW.SAFE-CHART.COM

NBA와 관련된 걱정이 필요합니다. NBA에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모두하는 5 명의 선발 선수와 게임의 일부를 담당하는 상당히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NFL은 일반적으로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게임에 크게 영향을 줄 수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입니다. 관련된 명단은 크다. 모든 NBA 게임은 실내에서 진행되며 법원은 거의 비슷합니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일부 실내, 일부 야외 With 변수와 관련하여, 야외 지역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자연적으로 눈이 내리는 폭풍 속에서 게임에서 그것을 만들려고하는 팬이 아니라면 NBA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이 TNTs에서 NBA I DVR의 의미없는 정규 시즌 게임에서 포스트 게임 포인트와 함께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움직이기 위해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습니다.코칭 작업을 가능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평균 50 승입니다.하지만 회전율에 대한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Thomas lee가 1970 년대에 발명 한 팀의 수는 NBA가 크게 확장되어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미디어는 코치를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감을 느끼게합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 또는 코치에 대한 경영진에 대해 불평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만약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